국내지부

<12월 소식> 국내지부

*인천지부   

국내지부 국내지부

                                                   

11월

1. 11월 15일 학익감리교회 주최 추수 감사절에 외국인 유학생 30명 초청하여 예배드리고 이들 중에 중국인 유학생 20명이 특송을 하였습니다.

2. 열방복음교회 건물 3층에 내년도 유학생들을 위한 영어예배와 상담, 이슬람연구소, 다민족문화공간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오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3. 학익교회 내에서 인하대 유학생 및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선교 교회를 일으켜 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이를 구체화하기 위한 계획과 실천이 요청되는 바, 2016년도 엘림하우스 사업계획을 짜서 협조를 요청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12월 

12월 26일~29일(3박4일) 엘림하우스 5자매(곽염녕, 조아남, 장정호, 보르테, 우레)를 데리고 제주도에서 수련회 계획. 제주시 빛과 소금교회(김동환 목사)와 카페교회 오경애 선교사 미션홈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포항지부                                                                       

날아라팀

안녕하세요 날아라팀 입니다:)

날아라팀은 저번에 전해 드린 대로 졸업 후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비전과 그 실현을 도와줄 새로운 날아라 프로젝트는 현재 순조롭게 기획 중입니다.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전 단계로 현재 해당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자 포럼을 기획하고 다음 주에 실행할 예정입니다.

날아라 프로젝트를 위한 포럼이 우선 순조롭게 시작되었으면 좋겠고 그 결과 또한 보시기에 아름답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기도로 함께해주세요

잡아라팀

안녕하세요! 잡아라 팀입니다!

한동대학교는 13주차를 지나고 있고 종강까지 한 달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바쁘게 진행되는 일상 속에서 잡아라 프로젝트는 기획단계를 마무리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현재 잡아라 팀은 경상권 교육기부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더 체계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인 멘토인 시니어멘토 모집을 교육기부센터의 지원을 받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잡아라 프로젝트가 진행될 포항 지역 고등학교를 선정하는 부분도 교육기부센터와의 협력 아래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12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잡아라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가 시작될 예정이며 한동대학생으로 이루어진 주니어멘토들의 모집이 시작될 것입니다. 점점 잡아라 프로젝트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고 가까운 미래에 진행될 잡아라 프로젝트가 기대됩니다!

Summary the process of studying is a criteria-related, self-directed form of reading pay for essay text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