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임팩트 2015년 정기이사회 10/31(토)

<11월소식> 스쿨임팩트 2015년 정기이사회 10/31(토)

이사회12015년 스쿨임팩트 정기이사회가 지난 31일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열렸습니다. 스쿨임팩트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이사님들과 함께 조찬과 교제의 시간을 나눈 후에, 2015년 한 해의 사역보고와 향후 스쿨임팩트의 사역전략들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사회2

지난 10월 31일 토요일 스쿨임팩트 정기 이사회가 여의도켄싱턴호텔 2층 소호룸에서 열렸습니다. 1부는 조찬 및 교제의 시간으로 함께 식사하며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2부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더욱 나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임은미선교사가 “공유와 집중”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고, 참석하신 이사들과 스탭들이 말씀으로 도전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3부에는 보고와 안건토의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순서로 신임고문인 김동호목사와 박수웅장로를 임명하고, 신임이사인 김석봉대표, 김용욱원장, 허요나단선교사를 임명했습니다. 또한 2014년 하반기부터 2015년 한 해 동안 스쿨임팩트틀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신 일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또한 2016년 한해에 대한 하나님의 기대와 인도하심을 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이사진과 스쿨임팩트 스탭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제하고 서로를 격려하며 앞으로 또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실 일들을 기대하며 기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이사회는 고문으로 박수웅장로, 이사로 고양곤대표, 신이철대표, 임은미목사, 주기철대표, 천태혁목사, 최연진대표, 허요나단선교사, 허은정이사, 홍배식교장이 참석하였습니다.

 

If the writer is dead, it may be especially difficult to determine who professional essay writing from scratch cheap controls the copyright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