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코나 열방대학 Heartbridge Performing Arts DTS Team 한국전도여행 7/1(수) – 8/18(화)

<7월소식>하와이코나 열방대학 Heartbridge Performing Arts DTS Team 한국전도여행 7/1(수) – 8/18(화)

하트브릿지

하이와코나 열방대학에서 Performing Arts팀으로 DTS훈련을 받고있는 훈련생들이 한국에 48일간의 여정으로 전도여행을 옵니다. 이 팀은 스쿨임팩트와 협력하여 한국사역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과 협력하고 있는 중고등학교를 방문하고 캠프를 섬기며, 교회를 방문하고, 소년원을 찾아가며 길 거리에서의 버스킹공연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공연으로 복음을 전하는 이 팀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새롭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래봅니다.

The principles of romans homework help learning and their implications for designing learning environments apply equally to child and adult learning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