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9월 소식> 케냐지부

* 케냐지부

내부1

이번 8월 달은 정말 너무나도 사랑스러웠습니다.  차를 수리할 수 있는 재정을 마련해주신 하나님께 너무나도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차가 수리 되지 않아서 택시를 부를 수 밖에 없었는데, 우리가 예상 했던 것보다도 많은 재정이 들어서 저희의 기도제목 중 하나였습니다.  Simon목사님이 수리 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어서 모든 것이 잘 진행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마이마히우에 있는 The beautiful joy homes 을 방문 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는 예배를 드리고 점심에는 교제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이마히우에서 어른들과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아주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선샤인 키즈 이벤트는 8월 15일에 있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래, 춤 과 시를 준비하며  자신의 재능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과 어린 나이지만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기회를 가진다는 것은 정말 아이들에게 귀중한 경험인 것 같습니다. 정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8월 25일에는 북 우간다로 사역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소라티라는 곳인데요. 아주 먼거리에 있어 우간다에 도착하기까지 정말로 긴 여정이었습니다.
그 다음날은 각각 자신이 맡은 분야에 대해서 강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Mike가 일상생활의 예배를 주제로 간증을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맴버로 들어오게 된 Fifi 는 기도와 금식, 그리고 예배 인도자에 대한 중요성에 대하여 이야기했습니다. Yvonne 는 보컬이 가져야 할 테크닉과 호흡을 하는 방법 등 Heritage music school 에서 배운 것들을 알려주었습니다. 드러머인 Jack은 행사 전 마이크와 음향 세팅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케냐에서는 그동안 많은 교회에서 이런 시설들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음향에 문제가 많았다는 점을 이야기 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모두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합니다.
주일에는 아침에 3번의 예배가 있었고 점심에 또 한 번  있었습니다. 모두 귀하게 섬길 수 있어 좋았고,  조금은 힘들었지만 행복했었습니다.

내부2
사역
– 차를 수리할 수 있는 재정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택시를 운송수단으로 사용했었기에 비용이 늘 많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하게도 Bishop Simon이 수리에 있어서 저희에게 도움을 줬습니다.

– 감사하게도 저희는 몇몇 사역을 계속해서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Westland 지역에 있는 Carlos Country 음악쇼에 저희의 장비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저희들의 음향기술을 발전시키고 실전에서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한국과 천 선교사님으로부터 배운 배움들에 감사드리고, 저희가 사역을 감당해 낼수록 기술을 활용하기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 저희는 또한 한 결혼식을 위해서 최근에 드럼을 구비했고 잭은 드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서 굉장히 기뻐했습니다. 신부는 아름다운 음악에 춤을 추며 어쩔 줄 몰라 했고, 드럼이라는 매우 작은 악기가 누군가의 날에 큰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 Super Sports Event를 위해 최근에 저희의 스네이크 케이블과 프리소나스 믹서를 사용했던 한 지방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David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거기에서 다른 음향 엔지니어들과 상호작용하며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정된 사역들
– 9월에 SI콘서트를 예정 중에 있는데,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8월 30일에 엘림교회에서 찬양 인도를 할 예정입니다.
– 하반기 고등학교 사역들에 대한 준비 중입니다.
– 9월의 첫째 주 금요일에 Donholm 교회에서 찬양 사역이 있습니다.
– 10월의 한 주간은 Voi에 있을 예정입니다.

When giving an important presentation on the effect of inflation on profit margins, you must know the difference between effect and affect and choose the correct word cheap custom essay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