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고 찬양채플 및 목요찬양모임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10월소식> 이화여고 찬양채플 및 목요찬양모임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이화내부시원한 가을바람이 부는 9월 16일에는 이화여고 찬양채플이 있었습니다. 신나는  콰이어와 신나는 워십댄싱팀이 함께 찬양함으로  전교생이 즐겁게  하나님을 예배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수시원서 접수기간임에도 고3 학생들이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지난 9월 16일 채플에는 임팩트 메이커스 밴드의 찬양과 박영배 목사님의 ‘풍선은 혼자커지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함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화여고 콰이어와 선교중창단이 함께 섬기고 워십댄싱팀이 함께 찬양함으로 더욱 신나고 은혜로운 예배가 되었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밴드와 이화여고 학생들이 함께 예배도우미로 섬기며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할 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아버지를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더욱 많아지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힘써 순종하고 따르는 귀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서도록 계속적으로 이화의 예배를 위해서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이화내부

The programme prepares students https://www.justbuyessay.com/ for working with the recording of animal sounds and experimenting with hearing and behaviour…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