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11월 소식>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11월 19일 저녁 6시~8시 / 이화교회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은 이화여고를 중심으로 주변의 학교 학생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며 말씀 앞에 행동하는 정기예배모임입니다.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는 목적을 가지고 예배하는 모임으로 첫째는 하나님을 알아가고 둘째는 하나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며

셋째로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 친구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한영향력을 발휘할 하나님 나라의 인재들로 세워가는 모임입니다.

지난 10월 22일에는 임팩트 메이커스 밴드의 은혜넘치는 찬양과 미시건대 정신과 교수셨던 다니엘박 선교사님의 파워풀한 말씀으로

하나님이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주시는 놀라운 영감들을 누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11월에는 청소년사역자인 강은도 목사님의 말씀이 함께 합니다.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을 통해 학교 안에 예배가 회복되고,

학생들에게는 격려와 도전의 시간이 되어 기쁨과 소망이 가득한 학교가 되길 기도합니다.

 

*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학교에서 드리는 예배 ‘이화목요찬양’!

요즘은 선생님들과 학생들, 예배팀까지 합해서 60여명 함게 모여 찬양 했습니다. 마음과 몸이 지친 아이들이 위로 받기 위해 모였습니다.

이번 모임에는 C5라는 신설된 청소년 예배팀을 섬기는 “김대현 목사님”이 찬양인도 해주셨습니다.

평소와 다른 점은 예배팀 인원이 많아져 (멜로디언)까지 합세하고, 풍성한 사운드로 찬양했습니다.

예배인도 경험이 많으셔서 아이들에게 큰 웃음도 선사해주시며 유쾌하게 인도해 주셔서 기쁨으로 찬양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찬양 이후 간식을 나눠주는 시간에 C5 CD를 가져오셔서 아이들에게 선물로 나눠주셨습니다.

아이들에게 매주 새로운 경험과 예배자들과 함께하는 설레임도 선물로 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

In these how to write an apa style paper contexts, simple deictic phrases would suffic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