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임팩트

<7월소식> 그린임팩트

* 그린임팩트

케냐에서 나무돌보미 (Zainab, Mohamad, Juma Dungicha, Aboerheman.G. Abdulla, Hamisi Mohamed, Rein Hard M) 6명의 아이들로부터 감사의 마음이 담긴 편지가 도착했어요.

Zainab

꾸미기2_image1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Zainab M. Alwi 예요, 저는 이번년도에 케냐에서 Garsen 고등학교에서 4학년이 되었어요. 스쿨임팩트를 통해 제가 여기 있을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삶에 있어서 강장 중요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아가면서 저에게 도움이 될 많은 경험들과 많은 기술들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리고 축복해요!^^

 

 

Mohamad

꾸미기2_IMG_8142

 

언니, 오빠들 저를 도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저는 지금 최선을 다해 저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이번학기도 다닐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 학기도 저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저를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다른 친구들도 후원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Juma Dungicha

꾸미기2_IMG_8143

 

저는 Garsen 고등학교 4학년 Juma Dungicha 입니다. 이번 학년이 마지막 학년이에요, 그동안 스쿨임팩트의 후원으로 잘 배울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도 하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나무심기 프로젝트를 함께 하고 있어요. 지금 케냐는 이번 계절에 강우량이 굉장히 높아졌어요 그래서 나무들도 아주 잘 자라고 있고요, 이번에는 더 많은 나무들을 심으려고 계획 중이예요

 

Aboerheman.G. Abdulla

꾸미기2_IMG_8144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번 년도는 제가 국가시험을 치기에 저에게는 희망차고 떨리네요. 저는 항상 저의 일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매 학년마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물론 나무를 돌보는 일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나무를 돌보기 시작하면서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해요, 우리는 나무로부터 집과 보금자리를 얻고 홍수를 막아주고 저희에게 맑은 공기도 공급해 준다고 해요. 사람들에게 정말 많은 것들을 주는 것 같아요.

 

Hamisi Mohamed

꾸미기2_IMG_8145

 

잘 지내시나요! 잘 지내고 계시리라 믿어요! 저는 방학이 지나고 학교에 잘 다니고 있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어요. 제가 고등학교1학년부터 4학년인 지금까지 후원해 주셨고 저는 그 힘으로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이번에 보게 될 국가 시험도 준비하고 있어요. 국가시험을 치룬 후에는 대학도 계획하고 있어요. 항상 감사하고, 축복해요!

 

 

Rein Hard M.

꾸미기2_IMG_8146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하나님이 후원자님을 돌보고 계신 것 같아 제가 기쁘네요. 저도 하나님의 보살핌 아래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저는 저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책을 읽는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어요, 제가 노력한 만큼 이루어질 것이라 믿어요. 집에서도 잘 지내고 있어요, 왜냐면 저희 부모님과 반 학기나 방학 때 집에서 지내고 있어요. 이번 학기도 하나님의 축복으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Provide as much specific information as possible to achieve that goal, and best service consult with your professor as to what specific style he or she may prefer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