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나무돌보미들이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Hamisi Mohamed 가…
한국 친구들! 어떻게 지내세요? 어디에 있든 가족들과 같이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요.
저는 매 순간 여러분을 위해서 기도드립니다.
저는 K.C.S.E 라는 시험을 열심히 준비하고 좋은 성적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대학 가서도 열심히 할 거예요. 저를 위해서 헌신해주셔서 감사 드려요.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Emmanuel Kayaah 가…
한국친구들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는데 여러분도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주님께서 이 날을 우리에게 주시고 저와 여러분들이 주님 안에
아름다운 관계를 가질 수 있게 해주셔서 주님께 감사 드려요.. 제 삶에 너무나도 큰 도움이 됐어요.
또한 나무들을 주신 주님과 여러분들께 감사 드려요, 덕분에 여기 환경이 빛나네요.
그린임팩트 프로젝트와 아이디어가 저희 사회와 공동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저는 공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여러분을 방문하는 것이 저의 소망입니다.
제 꿈은 전 세계적으로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이 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나라도 포함해서요.
감사하고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Juma Dungicha 가…
국친구들 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세요? 잘 지내고 있기를 바랍니다. 제 이름은 Juma Dungicha입니다.
제가 초등학교를 마쳤을 때 저는 중학교로 진학 할 형편이 안 되어 중학교 진학을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나 홍 선교사님을 만나면서 나는 친구들도 많이 사귀게 되었고
이렇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주님께 더욱 감사할게 많아졌습니다.
이 기회를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내 온 맘을 다해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고 그것이 저에게는 영광일 거에요.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Khadija Abdi Adhan 이…
여러분에게……어디에 있든지 잘 계시기를 소망합니다.
제 이름은 Khadiji Abdi 이고 중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여학생입니다.
저도 그린임팩트 나무심기 프로젝트의 한 일원으로 열심히 일하고 또 열심히 공부하고 있답니다.
제 인생에서 여러분들을 단 한번만이라도 만나 뵙기를 원합니다.
또 저의 삶을 도와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부디 평화롭게 오래 사세요.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Nickson Luganje 가…
안녕하세요! 저는 여러분들이 한국에서 잘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어 이 편지를 적고 있습니다.
제가 중학교에서 공부할 동안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과 이렇게 관계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언제나 기도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Zainab Alwi 가….
한국 친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인사하는 것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큰 행복입니다.
수년 전부터 저는 어떻게 하면 발전이 멈추지 않는 이 세상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를 생각했지만,
제 삶의 상황들 때문에 제 자신을 의심했습니다.
이 모든 문제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여
높은 성적을 얻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저는 중학생이 되었습니다.
저는 공부를, 제 삶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K.C.S.E 시험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열심히 공부해서 한국에 가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