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며 꿈꾸던 Church Impact 가 시작되었습니다!

<1월소식> 기도하며 꿈꾸던 Church Impact 가 시작되었습니다!

방황하는 청소년들 특별히 교회를 다니다 나오지 않는 청소년들을 다시 복음 앞으로 인도하고 하나님을 잃어버린 세대에게 복음을 전하며 신앙공동체인 교회로 안내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훈련과 양육을 하고, 함께 예배할 뿐 아니라 부모와 및 교사를 훈련하여 청소년들이 하나님나라의 제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 세상과 열방 가운데 하나님나라의 인재로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처치 임팩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스쿨임팩트에서 교회에 사역자를 파견하는 형식으로 사역자를 통해 교회 내에 목표와 전략을 함께 세울 뿐 아니라 스쿨임팩트가 지원함으로 지역교회를 섬기는 프로젝트입니다. 첫 교회로 인천에 있는 성광교회의 고등부에 최윤정 전도사를 파견하여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 일로 인해 교회 안에 고등부가 살아나고 활력이 넘치는 것을 통해 교회 전체에 영향이 흘러가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Nowhere else in the university buyessayonline.ninja/ is so much individual time devoted to students by faculty, on a one-to-one basis, in examining substantive issues and academic-professional concerns at the edges of current knowledge and practic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