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

분당 우리교회,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
청소년들이 복음과 부르심의 축제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이 지난 8월 24일 분당 우리교회에서 열렸습니다. 분당우리교회에서 학생들을 섬기고 있는 23명의 멘토님들의 전문 강의와 찬양과 말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가한 청소년들은 여러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를 만나 꿈과 비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듣고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해 볼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전했습니다.

< 자세히 보기>
분당우리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
이번 페스티벌은 DJ 렉스와 리버스크루의 열정적인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강균성의 멋진 무대와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과 함께 페스티벌이 한껏 달아올랐습니다. 송은이 자매(개그우먼)의 비전스토리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자신의 신앙을 학생들에게 풀어나갔으며, 이찬수 목사님의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는 이 땅의 청소년들이 마땅히 해야 할 것들에 대한 도전을 심어주셨습니다.
분당우리교회에서 직접 학생들을 담당하고 계시는 선생님이시자 멘토들이 ‘청소년은 OO이다’라는 주제로 소개가 진행되었을 때에는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또한 각 교실에서 ‘비전멘토와의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학생들은 가까이서 자신의 멘토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질문도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맛있는 석봉토스트 저녁식사와 함께 이후 석봉토스트 대표이신 김석봉 대표님의 강의와 모래를 이용한 샌드 애니메이션 공연은 생명의 소중함과 주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교사들과 부모님들, 학생들이 서로를 위해 축복하며 하늘의 은혜를 경험하는 특별한 감동이 흘러 넘치는 자리였습니다.

The statement of the question early in the proposal, often in the introductory paragraphs, it is wise to make an explicit www.writemypaper4me.org/ statement of the question to which the investigation will be directed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