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11월소식> 본부소식

* 본부소식

1) 법인등록

스쿨임팩트가 외교통상부에 법인단체로 등록하기 위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서류준비와 여러 가지 진행되는 과정속에서 하나님이 함께하셔서 선하고 아름답게 마무리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스쿨임팩트 스탭워크샵 10/2-3

스탭엠티10_Fotor_Collage

지난 10월 2-3일 1박 2일로 스쿨임팩트 전체스탭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본부스탭과 포항지부, 인천지부 모든 스탭들이 사무실에 모여서 교제의 시간과 2015년 사역에 대한 전반적인 보고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월드비전 후원자담당 간사의 후원자 관리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스탭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예배하고 논의를 나누며 더욱 관계를 돈독히 하였습니다. 1월 중에는 2016년 전체 사역에 대한 것을 나누기 위한 스탭 컨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스쿨임팩트 전체 스탭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잘 걸어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중국대학생들을 위한 희망콘서트 11/27-30

11월 29일 중국 현지 대학생들을 위한 희망콘서트가 있습니다. 이 콘서트를 섬기기 위해 색소폰니스트 박광식, 가수 구현모, 스쿨임팩트 임채원간사가 27일 출국하여 30일 귀국합니다. 문화컨텐츠를 통해 중국 현지 대학생들과 하나님과 복음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4) 최민석 간사가 개인사정으로 지방으로 이사하게 되어 부득이 사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5) 황선희 간사가 행정과 재정 및 후원자관리를 위해 11월부터 새롭게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6) 홍종표 간사가 디자인파트 협력간사로 10월부터 새롭게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7) 안정선 간사가 호남지부 담당간사로 10월부터 새롭게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Most scholarship organizations eduessayhelper.org attribute incomplete applications as the primary reason why students do not meet eligibility requirement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