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12월 소식> 본부소식

1) 사단법인 과정

스쿨임팩트가 지난 4년 동안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법인 준비를 계속 해왔지만 어려운 점들이 많았었는데 주님의 은혜로 드디어 외교부에 비영리법인으로 허가가 나왔습니다. 할렐루야~ 그동안 여러 가지로 쉽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사단법인으로 등록이 되어 앞으로 더욱 활발히 사역들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함께 기도로 물질과 열정으로 섬겨주신 귀한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2)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과 MOU 및 천태혁 대표 한동대 채플 설교

포항1

11월 11일 스쿨임팩트와 한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상호간의 발전과 우수인력의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산학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및 우수 졸업생 취업, 연구, 인력의 교류 및 인재양성, 기술자문, 시설 및 장비의 공동 활용 등의 사항에 대해서 협약을 맺었습니다. 또한 오후에는 한동대 기숙사 채플시간에 천태혁 선교사가 700여명의 학생들에게 “축복의 사람이 되라!” 는 제목을 가지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천태혁 선교사의 지금까지의 삶을 함께 나누며 그 삶속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말씀을 들은 학생들은 도전받고 다시 하나님의 복의 통로가 되기를 결단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스쿨임팩트 포항지부 식구들과 지난 여름 GSM컨퍼런스를 함께 섬겨주었던 MIC(Motion in Christ) 의 몇몇 친구들과 저녁식탁교제를 나누었습니다.

3) 안양정심정보산업학교 Gospel Impact Festival 12/28(월) – 30일(수)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스쿨임팩트와 안양정심정보산업학교 기독교부서와 협력으로 복음축제를 진행합니다. 조래훈 강사의 레크레이션과, 공동체게임, 천태혁선교사의 말씀, 딜리버의 공연, 박선경작가의 샌드아트를 통해서 마음이 닫혀있는 아이들의 마음을 열고, 그 안에 하나님의 마음을 심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She warns that if parents use that info to judge, critique, or condemn, the teen will relate to that as breach of trust read this speech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