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 자립생활관 행진(행복한 진로) 및 감정 조절 코칭 프로그램 4/23~ 5/29 (매주 목, 금)
4월 23일과 24일, 안양자립생활관에서 진로코칭과 감정코칭 강의가 있었습니다. 생활관에서 지내는 7명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고, 진로코칭 2시간, 감정코칭 2시간의 커리큘럼으로 시행되었습니다. 진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아에 대해서 알아보고, 자신의 흥미분야까지 탐색해 보는 시간을 진로 코치시간을 통해 가졌습니다. 감정 코칭 시간에는 감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는 법 등을 배워나갔습니다. 유쾌한 아이들 덕분에 강의 시간 내내 웃음과 기쁨이 끊이질 않았고, 아이들과 강사들 모두 배움을 얻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4회기의 강의 시간 동안 더 많은 성장과 기쁨의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 천예랑 간사가 4월 6일 하와이코나에 열방대학으로 DTS훈련을 받기위해 떠났습니다. 현재 그곳에서 강의와 활동들을 통해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귀한 훈련 가운데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는 멋진 하나님의 사람으로 준비되도록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 4월 23일 천태혁선교사가 본 교회 어머니 기도회에서 강의가 있었습니다. 어머니들에게 자녀를 하나님 안에서 어떻게 키워야하는지에 대해서 함께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5/12,14일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채플설교를 합니다. 또한 5월 13일 광장교회 교사 대학 때 강사로 섬깁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나누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5월 30일 7사단 포병여단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군 장병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문화집회가 진행될 것입니다. 팝아트밴드 딜리버와 위대한탄생 출신의 가수 임진호씨가 공연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샌드아트로 메시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이 시간들을 통해 군 장병 청년들이 하나님께 조금은 쉽게 마음을 열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5월달안에 사무실 이전을 해야하는데, 하나님이 예비하신 사무실 장소가 구해지고,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며, 또한 사무실 이전하는 모든 과정과 환경들이 하나님의 뜻 안에서 선하고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