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임팩트의 첫 프로젝트인 무지개 언약 센터(Rainbow Promise Center) 후원
2008년 8월에 인도 오릿사 지역에서 있었던 기독교인 박해로 4천 4백 여 채의 집이 파괴되고
2백 개의 교회가 공격을 당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잃고 5만 여명이 갈 곳을 잃게 되었습니다.
무지개 언약 센터는 이들의 믿음, 재정, 장래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는 지구보기 선교사님이 맡아 운영하고 있으며, 24명의 고아가 모여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슬림들이 위협을 하고 있어서 지역을 옮겨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스쿨임팩트는 필요한 재정을 후원하기로 결단하고,
먼저 매달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에서 나오는 헌금을 전액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그 곳을 위해 스쿨 임팩트 가족의 많은 응원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RPC Vision
박해 당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마음과 손 역할을 하여 미래와 희망을 준다(렘29:11)
RPC Mission
– 박해 당한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양육하는 기숙학교 를 경영한다.
– 높은 수준의 기독교 교육을 통해 기독교적 세계관을 가진 아이들이 하나님의 성품과 열방을 향한 하나님 중심의 마음을 품고 자라도록 한다.
이정미 선교사님께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이화여고 학생들께.
이화여고라고 쓰니 옛날 생각이 밀려옵니다.
전 이화 여고 출신은 아니지만 초등학교 때부터 가장 가고 싶었던 이화여중,고 를 기억 할 수밖엔 없네요. 그땐 초등학교 6학년 때에 시험을 쳐서 중학교를 가고 중3때 시험을 치르고 고등학교 가던 때라 지금 하곤 좀 다르지요. 내 학창시절의 로망이었던 이화여고생들의 헌금을 받는다는 기쁨과 감사는 여러분들이 이화여고생이기 때문에 더 특별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저의 이름 이정미이고 인도 에 선교사 로 살고 있답니다. 지난번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에서 여러분들께 인사 들였던 인도 멋쟁이 지구보기 목사님의 부인이구요^^
여러분들의 귀한사랑과 희생의 헌금을 인도 무지개약속센터로 보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무지개약속센터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 창세기 9장 11절 부터 17절 말씀에 의지해서 시작 되었습니다. 마치 홍수가 밀려와 물이 코끝까지 차오르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한4살에서 15살까지의 24명의 남자아이들 이 창세기 말씀을 약속의 말씀으로 붙잡고 한 가족으로 살고 있답니다. 보내 주신 이화여고 누나들의 사랑의 헌금은 특별이 아이들 학비에 보태어 쓰도록 하겠습니다. 누나들이 주님을 알고 그분을 알리기 위해 공부 하는 것과 같이 우리 아이들도 나를 위한 공부 아니고 남에게 주기 위해 공부 하는 아이들이 되도록, 인도의 장래를 책임질 어른으로 자라도록 계속 기도와 사랑을 나누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이정미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