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덕여자중학교 비전임팩트 페스티벌 8/27(목)

<9월소식> 숭덕여자중학교 비전임팩트 페스티벌 8/27(목)

page

지난 8월 27일, 숭덕여중 강당 및 교실에서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며, 아이들이 자신의 열매를 찾고 결단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전체 특강으로는 박선경 작가(샌드아트)의 공연과 진로특강이 이루어졌고, 전문직업인과의 만남시간에서는 경영(신미경 대표), 요리(정영옥 셰프), 디자인(최규식 디자이너), 기획(천태혁 대표), 항공(김효신 사무장), 문학(오진원 작가), 의료(이현배 한의사), 경찰(서예일 경사), 국제기구(이병주 교수), 연예가수(임진호 가수), IT(송유창 대표), 방송(황현주 아나운서) 등 전문 멘토 12인의 선택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강사들은 두 번의 세미나를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열정의 스토리를 나누어주었습니다. 전체특강을 맡은 샌드아티스트 박선경 작가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꿈을 알게 되고 주님을 만나 동행하는 아이들의 삶을 샌드아트로 선보였습니다. 학생들이 숨죽이며 집중하는 가운데, 청소년 아이들의 마음에 잔잔한 공감이 물밀 듯 밀려오고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는 감동적인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또한 마지막 공연으로는 예수그리스도의 죽기까지 우리를 사랑한 그 사랑을 표현하여 학생들 한명 한명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알려주었습니다.

내부2

The high frequency of the first person singular pronoun , indicates that the majority of authors of texts employed an active, rather than a www.justbuyessay.com/ passive, frame in discussing their theme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