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고 수요기도모임(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 채플(4/15, 5/20)

<5월소식>숭의여고 수요기도모임(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 채플(4/15, 5/20)

숭의내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마다 숭의여고 소강당에서 C5찬양팀과 함께하는 기도모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 종이 땡! 하고 치자마자 생기발랄한 여고생들이 기도하기 위해, 찬양하기 위해 소강당으로 달려오기 시작합니다. 30분도 안 되는 짧은 시간이지만 마음 다해 주님을 찬양하고 기도하는 이들을 통해 이 학교와 나라가운데 하나님이 행하실 일들을 기대해봅니다. 기도모임에 나오는 학생들이 화려하고 보이는 것에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래서 기도모임에 참여하는 친구들을 통해서 숭의여고 가운데에 하나님이 더욱 높여지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4월 15일에는 전교생들과 함께하는 채플이 있었어요. 이른 아침시간이지만 숭의여고 사역에 늘 함께하고 있는 C5찬양팀의 주님을 향한 열정 가득한 찬양으로 아이들도 깨어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있는 채플을 통해서 더욱 많은 이들이 주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그 사랑의 초대에 응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Be firm and explain that https://spyappsinsider.com they can get a smartphone when they’re older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