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고 정기채플 10/21(수) 및 정기기도모임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10월소식> 숭의여고 정기채플 10/21(수) 및 정기기도모임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숭의내부

새로운 학기가 시자고딘 9월 23일 스쿨임팩트와 함께하는 숭의여고 정기채플이  C5 WORSHIP팀과 함께 있었습니다. 또한 김대현 목사가 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채플을 위해서 콰이어 연습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과 신나게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반응하는 밝은 아이들의 모습 속에서 도전받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매주 드려지는 수요정기기도모임 때는 점심시간을 박차고 52명의 아이들이 자신의 시간을 하나님께 드리기 위해 함께 모여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C5 WORSHIP팀의 섬김으로 매주 이루어지는 예배의 시간이 꿀송이보다 더 단 하나님의 은혜의 시간인가 봅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함꼐 함으로 학교의 예배가 계속 지속되어 더욱 부흥하기를 기도합니다.

10월에는 중간고사와 학교행사관계로 정기채플은 없지만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드려지는 정기 기도모임은 계속됩니다. C5와 함께하는 시간에 아이들에게도 즐겁고 은혜 나누는 자리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Barrows, h an https://essaysheaven.com overview of the uses of standardized patients for teaching and evaluating clinical skills, academic medicin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