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중 찬양예배

<3월소식>숭의여중 찬양예배

* 숭의여중 찬양예배
2월 5일 목요일 숭의여중

숭의여중

지난번 숭의여고 찬양집회에 이어 생기 있고 발랄한 숭의여중에 야곱의 축복과 이삭의 축복을 부르신 김인식 목사님의 열정적인 찬양으로 숭의여중 아이들이 쑥스러움을 뒤로 하고 신나고 즐거운 찬양을 주님께 드렸습니다. 또한 중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의 고민과 삶의 의미, 또 앞으로 살아가야 할 진로에 대한 고민과 이 모든 것 위에 우리를 향한 아름답고 더 크신 계획과 뜻을 가지고 계신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의 메시지가 어우러진 샌드애니메이션을 보여주신 박선경 작가님의 샌드아트를 통해 쉼 없이 신기한 환호성을 지르는 아이들에게 잔잔하면서 마음에 깊은 만짐을 주는 감동이 가득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한 학년을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면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삶의 도전과 가치를 고민하고 생각하며 발견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The master can independently analyse and make decisions designed to facilitate specific financial decisions on the part best essay web of management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