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임팩트 4월 소식지

스쿨임팩트 4월 소식지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 힘찬 출발! – 4월 20일(토) 오후 6시 / 영락교회 드림홀 (지하2층)

청소년이 중심이 되는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영락교회와 연합하여 3월 16일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은 다음 세대의 주인공들인 청소년들이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과 부르심 안에서 자신의 소명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모임이며, 예배 후 전문인들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모여 그 분야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토론한 후, 정보교류와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들을 모색하는 ‘비전클럽’이 진행됩니다. 임팩트 밴드의 찬양과 강은도 목사님 (산울청소년교회)의 말씀, RPQ & Akoustiq와 로즈엠의 특송으로 풍성한 은혜를 나누며 힘찬 출발을 알린 정기모임은 앞으로도 영락교회에서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저녁에 진행됩니다.

 

<자세히보기>

임팩트 메이커스 예배의 주체는 청소년입니다. 보컬, 음향, 진행 등을 청소년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담당하고 이끌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은 청소년들을 섬기는 교사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모여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모임입니다. 그리고 예배 후에 진행되는 ‘비전클럽’은 각 분야(정치, 경제, 문화, 예술, 교육, 환경, 국제관계, 비즈니스, 경영, 리더십, 가정, 사진, 음악, 디자인, 의학, 과학, 사회, 법 등)에서 직접 활동하고 계시는 전문가들과 함께 합니다. 비전클럽을 통해 청소년들은 각 분야의 롤모델인 전문가들을 만나 그들이 꾸는 꿈을 구체화하며 도움을 받는 멘토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클럽에서도 자료공유와 토론이 이루어지며, 이후 오프라인에서도 지속적인 관계와 교제가 이루어져 10대 때 꿈을 꾸고 준비하여 20대에 모든 각 영역들에서 성숙한 리더로 설 수 있도록 소망을 가지고 격려합니다.

 

# 숭덕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 개최!

숭덕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이 지난 3월 28일부터 29일까지 숭덕여고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은 임팩트 페스티벌의 다음 단계 프로젝트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부르심과 소명을 발견하여 하나님께서 각 사람을 알맞게 디자인하신대로 자신이 나가야할 삶의 방향성을 찾고 각 영역의 롤모델인 전문가들을 만나서 그분들의 강의를 직접 듣고 질문과 토론을 통해 미래인재로서의 역량을 확인하며 개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진로 적성 비전축제입니다. 숭덕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은 숭덕여고 학생 1300여명과 교사 100여명, 그리고 출연진과 스텝 8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모든 행사가 그저 행사가 아닌 정말 주님의 임재하심이 가득 느껴지는 은혜로운 축제였습니다. 특히28일 오후에는 약 50여 명의 분야별 전문 강사들이 각 교실에서 특강을 진행했는데, 아이들이 롤모델이나 꿈의 대가를 직접 만나 꿈과 소명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그들의 삶이 주님 안에서 새롭게 발견되어지고 헌신하는 귀한 결단의 시간들이었습니다.

 

<자세히보기>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은 학교와 함께 하는 축제로, 스쿨임팩트가 여러 청소년단체 및 여러 강사진과 게스트들의 참여 또한 인근 교회들이 함께 연합하여 기획하고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축제를 통해 복음초청에 응한 청소년들을 지역교회에 연결해 줌으로써 지역교회 청소년 사역의 활성화를 함께 꾀하고자 합니다. 지역교회연결 이후 정착 프로그램을 지방자치단체, 학교, 그리고 지역교회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며 개발하여, 건강한 청소년 사역이 도입될 수 있도록 도우며, 나아가 한국교회 청소년 사역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숭덕여고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2013 비전 임팩트 페스티벌은 함께 참여하셨던 모든 강사, 게스트, 교사, 학생들 모두가 기쁨과 감사와 은혜가 충만한 집회였습니다. 함께 강의로 섬겨주셨던 강사님들께서도 동그란 눈을 크게 뜨고 고개를 쭈~욱 내밀며 넋을 놓고 집중하는 아이들을 보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셨고 또한 훌륭한 강사님 한 분 한 분을 통해 서로에게 큰 격려와 힘을 얻으셨다고 합니다. 집회가 끝나고 한 선생님께서 감동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중학교에서 여고로 진학을 한 어떤 아이는 숭덕여고가 자랑스럽고 이런 집회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자신의 삶에 큰 축복이라고 고백하는 아이들도 있었고, 또 어떤 학생은 어머님이 교회를 가자고 그리 말해도 교회도 잘 나가지 않고 말도 듣지 않았었는데 집에 가서 곧바로 엄마에게 이번 주부터 꼭 교회에 나가서 예수님을 믿어야겠다고 말하는 것을 전해 들었습니다. 얼마나 감사하고 감동인지요~!! 이것이 비단 일부분이겠지만 우리 주님의 말씀과 행하심이, 함께 했던 모든 아이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찾아가 선한 영향력을 미치며 그로 인해 이 땅에 놀라운 하나님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될 것을 믿음으로 바라보게 하신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함께하신 주님께 온 맘 다해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이 이루셨고 행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주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함으로 바라봅니다.

 

 

# 그린임팩트, 한 학교 한 마을 살리기!

그린임팩트가 ‘한 학교 한 마을 살리기’를 진행합니다. 임팩트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학교에서 매달 2천원을 후원하는 후원자 1000명을 모집하고, 그 후원금으로 아프리카 타나델타 마을에 과일나무 천 그루 심기, 한 마을 한 우물 만들기, 자연농장 경영을 지원합니다. 과일나무 천 그루에서 수확한 과일과 자연농장에서 길러지는 육축과 식물의 판매를 통한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친구들의 학비로 사용되며,우물은 마을 사람들을 물로 인한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줌으로, 한 마을을 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린임팩트는 4월 5일까지 3백 명의 장기후원자를 목표로 기도하고 있으며, 후원방법을 ARS, 휴대폰 결제 등으로 다양화해서 학생들이 쉽게 참여하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자세히 보기>

그린임팩트는 아프리카 케냐 타나델타 아이들에게 나무를 후원하는 사역입니다. 나무돌보미 아이들이 후원금으로 마련된 나무를 키우고, 그로부터 나오는 이익은 아이들의 학비와 생활비로 사용됩니다. 또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그린임팩트를 후원하는 학생이라면 나무돌보미들을 위해 직접 행동하는 “임팩트 메이커스 클럽” 활동을 통해 각 분야(정치, 경제, 교육, 종교, 예술, 가정, 언론<커뮤니케이션/대중매체>,과학기술 등)에서 세계를 품고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배울 수 있는 “임팩트 메이커스”로 준비되어지며 세계를 품고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제2차 GLA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GLA(Global Leadership Academy)는 이 땅의 소망인 다음세대, 청소년들이 성품과 실력, 전문성과 창의성 그리고 국제적 감각을 갖춘 차세대의 성숙한 리더로 성장해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낼 청지기적 지도자로서 열방을 섬길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학교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알고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해 세상에서 주님의 마음을 풀어내는 것을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2013년 5월에 시작될 제2차 GLA는 한국과 홍콩의 한인 청소년들을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로 일으키려는 목적을 가지고 5월 18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과 홍콩을 중심으로 한국 청소년 30명을 모집하며, 원서는 4월초부터 5월초까지 배부됩니다. 문의전화_070-8254-8794, 이메일_ schoolimpact@naver.com

<자세히보기>

제2차 GLA는 교육(5월 18일~7월 6일 매주 토요일), 홍콩 GateWay 캠프(7월 12일~17일), 인도 전도여행(18일~25일)으로, 학생 총 30명에 10명의 간사와 발렌티어가 한.영어로 진행하게 됩니다. 청소년 전문 강사진(다니엘박, 찰스김, 크리스티김, 지구보기 등)의 강의를 통해 교육하며, 홍콩 국제 GateWay 캠프와 인도 선교여행으로 주님이 주신 지혜와 영성을 사랑과 겸손으로 나누기 위한 시간들을 갖습니다. 특별히 홍콩에서 진행될 GateWay 캠프는 국제적인 Family Camp로서 전세계에서 약 1500여명이 함께 모여 5박 6일간 각 세대에 맞는 강의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온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고 주님의 뜻과 마음을 구하며 이 땅에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한 선교적 지도력과 기독교적 가치관을 갖춘 귀한 캠프입니다. 그리고 인도 전도여행은 힌두교도들에게 박해를 받아 부모와 집을 잃고 떠돌아다니는 크리스천 아이들이 함께 모여 공동생활 하는 학교에 가서 함께 주님의 마음과 사랑을 나누게 되며 영성, 인성, 창의성, 전문성, 리더십을 갖출 수 있는 훈련으로 진행뙬 것입니다. 세상에서

 

# 스쿨임팩트 2013년 사역은…

국내 스쿨임팩트 페스티벌이 32회, 국내 3개 도시 임팩트 투어, 해외 스쿨임팩트 페스티벌이 4회 (몽골, 캄보디아, 인도, 호주), 그린임팩트를 위한 아프리카 정탐여행이 예정되어 있으며, 5월에 2차 GLA가 한국과 홍콩과 인도에서 강의와 실제 현장적용의 리더십 훈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청소년들을 사랑하는 부모, 선생님, 지도자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주님의 사랑으로 세워져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과 비전을 일으켜 나갈 수 있는 청소년지도자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세요!

1.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은혜 중에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2. 스쿨임팩트가 비영리 청소년 민간단체로 등록될 수 있도록

3. 스쿨임팩트 모든 사역들이 주님의 뜻 안에서 선하고 아름답게 잘 진행되도록

4. 그린임팩트, 3백명의 장기후원자와 ‘한 학교 한 마을 살리기’후원이 잘 진행되도록

5. 스쿨임팩트 사무실과 필요한 모든 장비들이 마련되도록

If they know https://www.phonetrackingapps.com you are watching them, they are more likely to do the right thing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