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간호비지니스 고등학교, 프레이즈 페스티벌!

<11월 소식> 영신간호비지니스 고등학교, 프레이즈 페스티벌!

영신간호비지니스 고등학교, 프레이즈 페스티벌!

10월 28일 화요일 / 영신간호비지니스 고등학교

영신간호비지니스 고등학교에서 열린 ‘프레이즈 페스티벌’은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하는 축제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향한 계획을 발견하기 위한 예배였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주님이 주신 위로와 격려가 학생들에게 따뜻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야곱의 축복의 김인식 목사, 더블에이의 가수 호익과 김치, 가수 최금비, 샌드아트의 박선경 작가가 함께 하여 풍성하고 은혜로운 시간들로 채워주었습니다.

 

학생들이 후기를 보내왔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우리학교 방송부도 참여를 했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즐겁게 진행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김인식목사님이 오셔서 좋은 말씀 나눠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셔서 더 재밌게 할 수 있었고

샌드애니메이션을 듣기만 했지 이렇게 직접 보는 건 처음이라 신선했습니다. 또 연예인도 보고 색다른 경험이었던 것 같습니다.

경건한 분위기이면서 또 유쾌한 분위기도 있고 조화가 잘 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미있었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2학년 조명 장00

 

영신간호비즈니스고등학교 방송부 pd입니다 저는 중계를 도와줬는데 무대를 가까이 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더 좋은 곳에서 방송하는걸 경험해서 좋았고

노래 만든 분이 직접 나와서 노래한 게 독특했어요~ 또 모래로 아트 하는걸 직접 본게 처음이라 너무 감동 있고 좋았습니당!!

2학년 중계 지00

 

Study the examples for each comma group, and notice the kinds of elements that can be introducers, coordinators, inserters, and write essays for money tag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