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소식> 인천지부
0 Comments
- 6월 4일 지역교회와의 협력 차원에서 인하대 종강예배 강사를 학익교회 담임 조중기 목사를 초청하여 담당 차남희 목사와 인하대 신우회 교수들(회장 이승배 장로)과 기독동아리 간사들과 식탁교제를 통하여 영적인 네크워크를 이루고, 연합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참석한 학생들에게 현 시대를 분별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 엘림하우스에 입소한 중국인 3자매들이 1학기를 마치고, 각각 고향으로 떠나기 전에 1학기 종강 축하 식탁교제를 가졌습니다. 이날 톰빙 데이빗 군이 와서 함께 하였는데, 정기적으로 토요일에 유학생들을 만나 성경공부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 몽골 자매를 인천온누리교회로 인도
4월에 남학생 기숙사용으로 제2엘림하우스를 계약하고 함께 성경공부할 유학생을 찾고 있던 중, 임시로 3개월 동안 몽골유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보르테 자매(환경공학과 석사2차)와 모친(나랑토야, 53세)을 영접하여 숙박하게 하였습니다. 우리의 섬김을 통해 아직 주님을 모르는 나랑토야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3주간 교회에 출석하면서 성경을 보고 간간히 알바를 위해 기도했다고 합니다. 3개월 체류 허가 중에 2개월이 지난 후, 한 달만 남은 상황에서 딸을 위해 뭔가 도움을 주고자 알바를 원하여 21일 주일예배 때 IKMC 조원철 집사를 만나 의논하고 한달간 취업을 부탁했습니다.
- 6월 27일(토)에 열방복음교회와 엘림하우스와 연합으로 영흥도비전교회에서 야외예배를 계획하고, 외국인 형제, 자매들과 친밀한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파키스탄 무슬림 학생들을 위한 전도 계획
인하대 유학생들 중에 파키스탄에서 온 무슬림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매주 금요일에 이들을 대상으로 격주 토요일에 ACTS 신학생들과 함께 가정방문하여 이들의 필요를 관찰하며 일대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이 효과적이라고 보고 기도와 물질 후원자, 함께 사역할 동역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Then, as soon as possible after the lecture, review your notes pop over to the company and identify key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