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스쿨임팩트 STORY

<11월소식>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스쿨임팩트 STORY

1)<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IMG_9472_Fotor_Collage

10월에도 변함없이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와 함께하는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은 계속 되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학교의 맨 꼭대기 층인 5층 강당으로 한 명씩 의자를 들고 앞으로 나아오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 하나님의 마음으로 미소를 짓게 됩니다. 10월에는 몇가지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시험을 앞둔 친구들에게 비타민을 나눠주기도 했고, 축복의 말씀카드를 뽑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매주 매주 아이들을 만나 함께 예배하며 조금씩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고 나아오는 모습을 보면서 이 아이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이 기대가 됩니다. 또한 자율적으로 모이는 이 모임에 전교생의 10%가 넘는 친구들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더욱더 많은 친구들이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을 통해서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는 인평의 아이들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학교에서 이렇게 예배하는 이 친구들을 통해서 하나님이 행하실 일들을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목요모임을 함께 드리고 있는 친구가 보내준 리뷰입니다.

“저는 교회에 다니지 않는 인평고 학생입니다. 원래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진행해 주시던 예배가 있었는데 세션도없고 노래를 틀어 진행했습니다. 저는 친구를 따라 교회를 가더라도 밴드가 좋아서 간적이 많았는데 학교에선 그냥 간식받으러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스쿨임팩트를 한지 지금 4주가 지났는데 너무 재밌어졌습니다. 노래도 같이 부르고 지루하지도 않고 오히려 신나서 지금은 목요일이 기대가 됩니다. 지난번 행사때는 스태프를 했었는데 생각보다 준비된게 많아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교회에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런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 인평고 3학년 이00

2) 교사세미나 “우리는 교사입니다” 10/6(화)

185A9591_Fotor_Collage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교사세미나가 강사님들의 열정과 선생님들의 열린 마음이 만나 은혜 안에 잘 마쳤습니다.

샌드아티스트 박선경작가님, 창원남고에서 오랫동안 교목생활을 하신 행복나눔교회 김현철 목사님, 한영혼을 마음에 품고가르치시는 영훈고등학교 최관하 선생님의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세미나를 시작할 때는, 시험기간이라 그전까지 준비해야하는것들이 많아서 선생님들이 지쳐있었지만 세미나를 마친 후의 표정에는 기쁨이 가득했습니다. 선생님들이 회복되어지는 모습에 저희들도 함께 기쁨을 느꼈습니다.

교사로서의 사명을 다시한번 재점검하고 새로운 결단을 하신 선생님들을 통해 인평의 학생들이 더욱 행복해지길 소망합니다.

세미나가 끝난 후, 선생님들께 받은 평가서를 보면서, 참여했던 선생님들께 좋은 시간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한 선생님은 교사세미나 이후, 기독교사로서의 부르심에 대해서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는 고백을 하였습니다.

3) 인평임팩트페스티벌 10/21(수)

185A9857 (1)_Fotor_Collage

지난 10월 21일 수요일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와 스쿨임팩트가 함께하는 인평임팩트페스티벌이 있었습니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한 복음축제였는데, 아름다운 미모와 실력까지 겸비한 숭덕여고 중창단부터 시작해서 힙합댄싱팀PK , 크리스천 힙합아티스트 CROSS K.C, 인평선생님들의 특별무대, 박선경작가님의 샌드아트, 그리고 매주 목요일 인평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 찬양인도를 맡고있는 가수 구현모씨의 공연까지 알차게 준비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또 임우현 목사님께서 “내게 능력주시는 자” 라는 제목을 가지고 말씀을 전해주셨는데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메시지로 참여한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새겨질 수 있었습니다. 이 날, 4-50명의 학생들이 예수님을 마음에 모시기로

그자리에서 일어나 결단하였는데, 그 결단이 그들의 삶 속에서 계속적으로 이어져 가기를 소망해봅니다.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가운데 하나님이 그분의 뜻을 더욱더 펼쳐가실 것을 기대해봅니다

IMG_0032 (1)_Fotor_Collage

학생들이 보내준 리뷰입니다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자동차과 3학년 신00학생입니다. 교회다니는 신앙인으로써 오늘 한 School Impact Festival이 참 좋은 시간이였고요 신나는 율동과 찬양으로 즐거웠고 또 설교말씀을 들으면서 은혜 받았습니다. 고3이라서 고민과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기도하면서 하나님께 간구하며 고백할 때 가슴이 뭉클했고요 이번행사를 통해서 앞으로 힘든 시기가 올 때마다 하나님을 의지해야겠다는 생각과 하나님과 동행하며 나아갈 때 큰어려움없이 극복하며 승리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오늘 참 좋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모르는 찬양이 많았다는점 입니다. 처음뵙는 분들이 대부분이였는데 그분들이 작곡한 찬양은 아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교회다니지 않는 친구들도 한번쯤 들어봤을만한 대중적인 찬양을 했으면 같이 더 크게 찬양하며 모두가 은혜로운 시간이 아니었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몰랐던 찬양과 또 이렇게 믿음이 넘치는 분들을 알게 되었고 관심도 생겼다는 점에서 저에게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인평자동차정보고에 재학중인 에코자동차과3학년 강00입니다 이번 스쿨임팩트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좋은 경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중창과 워십댄스 힙합등 다양한 장르로 찬양하는것을 보았을 때 그분들 표정속에서 진심이 느껴졌기에 감동이 왔습니다. 다만 아쉬웟던겄은 잘 모르는 찬양이 대부분이였기에 같이 즐기지 못한 것이 아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설교하신 목사님께서 저희들 눈높이에 맞춘 설교를 통해 지루하지 않은 예배가 되었고 오늘 설교내용에 있던 내게 능력주시는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4:13)라는 말씀이 취업과 진학이라는 고민 앞에 있는 저에게 힘이 되어 너무나도 기쁜 순간이었습니다.저희학교에 찾아와준 사역자분들과 찬양해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평자동차정보고 자동차과 3학년 김00입니다. 오늘 페스티벌 재미있었고 노래나 춤 모두 잘하셔서 기대이상이었고 설교때 지루할 줄 알았는데 전혀 지루하지 않았고 오히려 재미있었습니다.“

“목요일에 강당에서 듣지만 오늘처럼 하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 진짜 재미있었어요~ 특히 목사님 설교할때 한달치 웃음 오늘 다 웃었네요ㅎ~~ 또 했으면 좋겠어요~~~”

State your concept of the the following problem in clear pros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