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눈이 오던 목요일에도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와 함께하는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은 계속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웠지만, 강당 안으로 아이들이 하나둘씩 들어오는 모습을 보며 함박웃음을 띄게 됩니다.
어느덧 9번째 시간을 맞이하고 있는데, 한 친구 한 친구 진실한 모습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말씀가운데 집중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하실까 생각하게 됩니다.
지난주부터는 아이들과 함께 소망훈련을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가운데 심어두신 그 하나님의 꿈과 소통하는 시간이었는데요. 무한경쟁시대인 현 시대에서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부르심을 따라 자신만의 MY WAY를 걸어갈 수 있는 아이들로 자라났으면 좋겠습니다. 짧은 점심시간이지만 그 시간 시간 속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매주 매주 아이들의 마음이 하나님께로 조금씩 열려져 가는 것을 느낍니다. 몇몇 친구들은 모임이 끝난 뒤에 개인적으로 찾아와 신앙상담을 하는 친구들도 생겨났습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을 통해 아이들이 주님 안에서 살아가야하는 그 이유를 발견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 임팩트채플 11/10(화) , 크리스마스예배 12/16(수)
지난 10일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채플사역이 있었습니다. 전교생이 한 자리에 모여 한 달에 한 번 찬양과 말씀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인평임팩트밴드로 각지에서 모인 찬양팀과 이른 아침부터 음향셋팅부터 엔지니어 거기에 말씀까지 전해주신 천태혁 선교사님,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는 선생님들, 친구들을 위해 아침부터 헌신한 학생스탭들 그리고 부르신 그 자리에서 예배하는 스쿨임팩트 간사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비록 집중하지 못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예배가운데 하나님께서 한 사람 한 사람 만나주셨을 줄로 믿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깊이 만나가고 있는 친구들을 통해 인평 가운데 하나님의 뜻이 계속적으로 이루어갈 것을 기대합니다.
이번 달에 16일에 크리스마스 채플이 진행됩니다. 미모와 영성을 갖춘 여성 CCM그룹 로즈엠과, “목요일의 이유있는 만남” 찬양팀 그리고 천태혁선교사의 말씀으로 2시간의 예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땅에 오셨던 아기예수님을 기억하고,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는 그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