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여중 신앙부흥회

<3월소식>정신여중 신앙부흥회

* 정신여중 신앙부흥회
2월 4일 수요일 정신여중

정신여중

정신여중 1학년부터 3학년 모든 학생들이 함께 대강당에 모여 신앙부흥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CCM가수 LAST의 열정적인 공연과 하나님 아버지를 향한 사랑의 찬양이 드려지면서 부흥회는 주님이 부어주시는 은혜가 가득 흘렀습니다. 함께 한 정신여중 학생들의 함성과 찬양으로 강당 안은 즐거운 은혜와 감동이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이어진 강은도 목사님의 재미있는, 그리고 중학교 아이들의 심정을 잘 이해하고 공감되어지는 말씀을 통해 잔잔하면서도 진한 감동으로 다시금 주님께 마음을 여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목적 없이 지내온 학교생활에 모든 것이 주의 은혜임을 깨닫게 되는 감사와 우리의 아버지 되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기쁨이 회복되어 주님께 즐거운 찬양을 드렸습니다. 또한 이 땅에 왜 살아야하는지, 무엇을 쫒으며 살아가야하는지에 대한 깊은 고민이 하나님의 말씀과 능력으로 새롭게 되며 다르게 살기를 결정할 수 있는 회복과 은혜의 시간을 주심에 감사했습니다.

This will help them avoid proper link growing addicted to electronic device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