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for Teens –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클래식 Concert!

<10월소식> Dream for Teens –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클래식 Concert!

Dream for Teens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클래식 Concert!

10월 18일 토요일 오후 7~9시 / 총신대 카펠라홀

청소년은 다음 시대를 책임질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들이 바로 서지 못하면 우리의 미래도 함께 흔들리고 무너집니다.

우리 사회의 소득의 양극화나 가정해체로 인해 청소년들이 생활고와 상대적 소외감, 박탈감을 경험하며 열악한 환경 속에서 미래에 대한 소망도 꿈도 없이 살아가고 있음을 보며

총신대학교는 스쿨임팩트와 함께 인문주간을 맞아 우리 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컨서트를 진행하여 청소년들의 문제를 함께 아파하며 고민하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청소년들을 사랑하는 탈북 바이올리니스트 정요한 부부와 성악가 유정현, 황혜재 등과 째즈 피아니스트 송영주 Trio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 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이 땅의 청소년들에게 소망의 빛을 주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프로그램>

자유를 노래하다 – 정요한&김예나

꿈을 노래하다 – 드림라이프

소망을 노래하다 – 송영주 트리오

<주관> 총신대학교, <주최>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협력> 스쿨임팩트, 러빙핸즈, 다예다문화학교, 드림포틴즈

 

Form compound sentences by adding another independent clause to the following independent https://essaynara.com clause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