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10월소식> 케냐지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과 보살핌 가운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 합니다.

이번 달은 너무나 아름다운 달이었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희의 가장 큰 계획 중 하나는 그간 사역을 하였던 학교 대부분에 계속적인 follow up 을하고 주님께 헌신한 학생들이 어떻게 지내는지도 보고 상담도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Kitale에 있는 God Bless You Highschool에서 시작하여 두명의 사역자들을 보내 학생들에게 말씀을 전하게 하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한 것은 한명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들 모두 구원을 얻었고 한 학생은 다시 한번 주님께 재 헌신을 하며 4명의 추가 학생들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주말이 되어 저희는 Elim Pentacostal 교회와 Bishop Simon’s Church에 초대 받아 말씀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중 한명이 주 예배 때 말씀을 전하였는데 참으로 감사한 것은 주님께서 치유의 능력을 허락하시어 세명의 여성 분들이 즉시 치유를 받았습니다! 한명은 다리에 문제가 있어 절뚝 거리며 들어왔던 여성이고 다른 한명은 왼쪽에 지속적인 고통을 호소하던 분이었습니다. 주님께서 그분들은 치유하셨습니다. 주님의 놀라운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한달 동안 저희는 각기 다른 교회에서 모임 10명의 보컬리스트들이 이룬 그룹 Alabaster를 훈련시켰습니다. 이 그룹은 일년에 한번 워십콘서트를 열게 될 텐데, 그들은 가르치고 함께 찬양하고 배우는 경험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들의 교육이 마친 후 콘서트를 열었는데 너무나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저희들이 그들의 삶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것이 큰 축복입니다. 가끔 저희가 늦은 저녁에 연습시간을 갖기도 했는데 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였고 저희가 무상으로 저희의 장비(마이크, 믹서 등)들을 사용하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다음날 저희는 모두가 수고 한 것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나이로비에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가서 함께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이번 한달 동안 저희는 많은 학교들로부터 초대를 받았는데 케냐 내의 제도들 때문에 어려움들이 있었습니다. 케냐 정부는 공립학교들이 파업을 계속 하고 있어서 모든 학교들의 문을 닫았고 공립은 물론 모든 사립학교들도 문을 닫도록 지시 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학생들이 기말고사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집으로 돌려보내졌고 나라 전체가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가지고 함께 기도 해주실 것은 부탁 드립니다. 이번 주에 저희가 St. George 여학교에 갔어야 했는데 학생들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케냐의 교육기관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린 문제들 때문에 저희는 여러 교회의 청년사역에 집중하였습니다. 이번 주일에는 Living Word 교회에서 사역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매 주일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워십 예배를 드립니다. 하루 종일 순수하게 워십만 하는 것입니다. 젊은이들과 그 교회는 이 사역을 구상하여 저희가 주 워십리더들이 되기를 요청하였습니다. 오는 금요일 (10월 2일) 저희는 Deliverence Donholm 교회에서 “Kesha”중 절반을 저희가 인도할 것입니다. 저희가 찬양을 경배와 찬양을 오후 6시부터 인도 하게 됩니다.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 두가지 사역 후에 사진들을 보내드리겠습니다.)

KINGDOM BUSINESS

저희는 이곳 저곳에서 사업을 하게 되었고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고 있어서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주동안 AZAM이라는 기업과 함께 사업을 하였는데 그들은 주로 TV 프로덕션을 주로 하며 지역의 축구경기, 배구, 럭비경기들을 생중계 합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스네이크 케이블과 pres onus mixer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David이 전에 말씀 드린대로 그곳에 함께 하며 많이 성장 할 수 있었고 이 분야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저희는 또한 저희 드럼과 키보드를 한 결혼식에 대여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고 그 행복함에 참여하였다는 사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여기까지 저희를 이끄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If your child would benefit from their own smartphone because of safety, you can use this to your advantage by https://spying.ninja/ making your child earn the device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