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11월소식> 케냐지부

* 케냐지부

지금까지의 이야기/ 개요

스쿨임팩트 케냐지부는 음악과 하나님의 말씀, 예수님의 사랑을 나눔을 통해 아프리카의 어린이와 청소년 세대들에게 다가가 저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사역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는 설립 이후 지금까지 약 4000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만났으며, 고등학교 임팩트축제와  교회사역 및 야외선교와 다양한 콘서트, 그리고 일대일 만남과 카운슬링 등의 사역을 통해  800명이 넘는 아이들이 하나님께  헌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 사역의 성장과 함께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의 부르심과 비전 및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주님의 부르심과 사명에 온전히 헌신되어 있는 15명의 보컬리스트와 밴드 팀들이 함께 매주 연습과 기도에 온전히 헌신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매우 큰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스쿨임팩트 케냐지부는 다른 지역에서 사역이 있을 때마다 자원봉사자로 함께 섬기며, 사역이 있을 때마다 도움을 주는 30여명의 헌신된 자원봉사자들이 있습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는 우리의 사역과 리더들, 자원 봉사자들을 돕고 후원할 수 있는  SI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 킹덤비지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I 엔터테인먼트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SI 엔터테인먼트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장비와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필요에 맞는 좋은 장비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는 한국의 헤리티지 학교에서 배운 강의들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보컬과 악기를 가르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 보컬트레이너 자격증을 갖추고 있습니다.

필요

계속해서 커져가는 사역과 사업으로 인해 넓은 사무실 공간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최상급 리허설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사업확장을 위해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심 번화가에 사무실을 세우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 나이로비 사업중심가에는 세 곳 정도의 리허설스튜디오가 있지만, 수준은 표준 이하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밴드들의 수요로 인해 거의 대부분이 예약이 꽉차 있거나 이중 예약이 되어 있습니다.

음악 사역을 하면서 수준이하의 장비들과, 관리, 설치와 모자란 시간으로 인한 열악한 스튜디오 조건으로 인해 정말 여러번 실망하고 좌절을 느낍니다. 이 상황이 저희가 직접 스튜디오를 설립하고자 하는 필요성을 느끼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리허설 스튜디오는:

다른 무엇보다도  스쿨임팩트 케냐지부에 사무실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보컬 트레이닝 레슨과  악기 레슨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생길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보컬 트레이닝 수업을 위한 리허설 장소를 돈을 내고 빌려야 하는 문제가 있었고, 계속적으로 오버 부킹되는 장소로 인해 일관성있게 연습하지 못했습니다.

사역을 위해 재정을 더 모을 수 있을 것이며, 더 크게는 음악적 사역을 더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지역사회 이용자들이 장기적으로 지속가능하고, 이용가능하며, 저렴한 공연/리허설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지 아티스트나 프로 아티스트들이 쓸 수 있는 적합한 장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이로비에 창의적이고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사람들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나이로비 지역 사회안의 프로 아티스트들과 문화사역자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젝트 미션/비전 완성

S.I 엔터테인먼트 리허설 스튜디오와 사무실 설립은 스쿨임팩트 케냐지부의 관할 아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SI 스테프들이 매일 일할 공간을 제공하는 것 뿐만 아니라, 나이로비 전지역의 현지 음악가들에게 적절한 가격의 리허설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스튜디오는 훌륭하고 전문적인 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며,  스쿨임팩트와 SI 엔터테인먼트의 사역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확장시키며, 하나님나라의 킹덤 사역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사랑을 담아,

Sophie, Mike and Yvonne.케냐

Studying with someone may be helpful at times, but it can also be dangerous if you amazing nara.com both get distracted easily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