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4월소식> 케냐지부

 

케냐지부

*케냐지부

안녕하세요.

우선 주께서 행하신 놀라운 일들을 나누기 전에, 주님께서 주신 모든 것과 저희들이 갖고 있는 재능들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SI아프리카로써 저희들의 임무는 주님의 살아계시고 전능하심을 사람들과 만나고 나누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들은 그저 어리고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일 뿐이지만 예수님께서 저희들의 삶 가운데에 계시기에 저희들이 살고 있는 도시와 나라를, 믿음 그리고 배려의 하나님을 통해서 사랑, 희망 그리고 선함으로 안고 싶어요.

 

이번달에는 Egerton 대학교에 저녁집회 인도를 위해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300명이 넘는 기독 연합 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은혜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행사는 Deliverance 교회와 공동으로 주관하고 George 목사님께서 설교하셨습니다. 이번 행사는 이틀간 진행이 되었는데, 금요일 저녁에는 ‘door to door‘이라는 사역을 했고, 이는 저희들이 집, 집마다 다니면서 주님의 말씀을 전하러 다니는 것입니다. 어린 사역자들이 기숙사들을 다니며 대학교 학생들에게 주님의 복음을 전하며 나중에는 최고조에 이르러 Njoro라는 쇼핑센터 앞에서 복음 운동을 행하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금요일 정오에 Kenyatta 대학교에서 온 60명의 SI 발렌티어들과 ‘Holy Noise’라는 지역 밴드와 함께 Nairobi를 떠났습니다. Deliverance 교회가 지원해주신 버스에 55명 정도 타고, 나머지는 개인용 차 2대에 탑승해서 이동했습니다. 너무나도 멋진 여행을 허락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Nakuru에서는 비록 사운드가 좋진 않았지만 모두가 준비가 되어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음향장비를 갖추고 있긴 했지만 너무 좋지 않더군요..^^ 우리는 그 날 Mulandi와 Mike가 함께 할 수 있게 되고, 또 큰 활약을 해주었다는 사실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정말 성령의 임재가 충만했던 사역 중 하나였고, 일반적인 프로그램들과 다르게 찬양을 하는 도중에 여섯 분이 구원을 받고 수 많은 사람들이 강한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영광을 위해서 저희를 사용해주셨습니다. 춤을 추는 시간에는 George 목사님께서 어려운 춤임에도 불구하고 추시는 모습이 너무나 재밌었답니다^^.(영상과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으실거에요) 전반적으로 22명의 사람들이 전체 행사 동안 하나님을 믿었고,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리는 바입니다.

저희 이사님 중 한 분이신 Bishop Simon님 께서 당신의 사역 10주년 기념행사에 저희를 초대하셨고, Kitale에서 Elim stars 초등학교의 공식적인 개교기념 행사도 함께 했습니다. 그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하시는 굉장한 사역들을 볼 수 있었고, 우리는 George 목사님, Mike의 부모님 그리고 여러 친구들과 함께 초등학교를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행사의 찬양과 워십을 위해 초대되었고, 음향작업과 몇 가지 곡을 함으로써 섬길 수 있었습니다. 약 700여 명의 사람들이 참석했고, 이 외에 고등학교와 초등학교 학생들이 전부 참여함으로써 굉장히 큰 사역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메인 행사 전날에 도착해서 학생들이 곡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줬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훈련시켜줬고, 연습도 함께 했답니다. 많은 학생들과 함께 교제하고 기도하는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행사는 3월 13일 금요일 아침 8시에 시작됐고, Trans Nzoia 주의 의원과 부지사와 같은 지방자치 지도자들, 교육관계자들 그리고 많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또한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도 감명을 깊게 받았습니다. 어제(3월18일) 소피는 의원을 만났고, 그녀는 SI가 하는 일들에 굉장히 놀라워하며 더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자신이 유스 포럼에 참석하게 되면 꼭 연락을 하겠다고 약속했고, 또한 그녀가 Maasai 쪽에서 일하고 있는 한국인 여성을 알고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와 곧 연락이 닿게 될 것을 확신하고 그녀가 약속을 지키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SRB 사역그룹이 있는 Calvary 교회에서도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은 SRB 멤버가 아닌 SI 멤버로 갔답니다^^. 저희가 지금은 저희 소유인 SRB의 멤버가 되었는지 그 과정은 정말 흥미롭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함께 일했습니다.

 

SI 사역 중 가장 중요한 부서 중 하나가 아카데미 부분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악기를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문제는 장소입니다. 우리는 훈련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정말로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컬 수업은 계속해서 해나가고 있는 것은 기쁩니다.

 

우리는 앞으로 밴드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열리는 밴드 strategic/a leaders 회의를 갖는 영광도 누렸습니다. 또한 정말 능력있는 젊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24일 행사에서 케냐의 뛰어난 음악그룹 중 하나인 K-KREW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약 200여 명의 지역 예술가들, 대학생들이 참석하는 주간 성경 공부 시간 동안에 찬양을 인도하면 됩니다. 이를 정말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K-KREW에 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 K-KREW 성경 공부는 하나님의 말씀으로부터 인사이트와 영적 영감을 서로 공유하고 만나는 모임입니다. 젊은이들은 하나님께 완전히 헌신된 자들이지요.

– 2005년에 K-KREW Gospel artists를 위해 Nairobi의 Mamlaka 힐 채플에서 함께 모이고 공부하는 것이 시초가 되었습니다.

  • 2013년에는 멤버 수의 증가로 인해 CBD의 Nairobi Cinema로 이전했습니다.
  • 매주 목요일 5:30~8:00까지 모임을 갖습니다.
  • 그들은 또한 S.O라고 알려진 행사에 매년 참석하고, Kubamba TV에도 출연합니다.

우리는 또한 4월 5일 일요일 오후에 Easter Concert를 기획하는 중에 있습니다. 주님이 일하실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또한 우리는 Narok boys, Huruma girls, Ofafa jericho와 같은 여러 고등학교들을 방문할 계획이 있습니다.

또 이전 사역들에 대해서 논의하고 평가하면서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은 피드백을 통해 나눈 내용들입니다.

– 특히 연습장소에 대해서 논의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연습을 위해서 스튜디오를 항상 빌려서 사용해고, 때때로 그 사용료를 위해 돈을 모으는 것이 어려울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연습 장소를 없애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이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 또 중요하게 이야기 나눈 것은 우리가 행사가 있기 이전에 어떤 장소이든지 먼저 방문해 보자는 것입니다. 각각의 행사에 대해 익숙해지기 위해서 사전 체크 업을 꼭 하자는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 사역의 방법과 순서 : 이는 행사 전에 각각의 사람들에게 우리의 행사 방식과 책임들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는 시간 낭비를 피하게 해줄 것입니다.
  • 중보, 중보 그리고 더 많은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이는 모든 사역이 시작되기 전과 끝난 후에 항상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중보 기도를 해주시는 분들 각각에게 매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 협연을 위한 연습 그리고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노력을 통해 성취할 수 있다고 소망합니다. 다가오는 모든 행사들과 모든 논의 사항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 뛰어난 드러머인 Jack과 함께 할 수 있음에 자랑스럽습니다. 그는 “DRUM JAM”이라고 불리는 Nairobi 서클 대결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잘 성장해서 그 대회에서 이름이 오르길 바라고 이는 또한 SI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가서 그를 응원하고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 왜냐면 모든 투표는 사람들이 하는 거니까요^^. 그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우리의 기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가오는 3월 24일과 4월 5일의 사역을 위해서
  • Jack의 DRUM JAM 콘테스트를 위해서
  • 우리가 바라는 모든 변화의 성취를 위해서
  • 우리들의 사역을 움직이시는 하나님의 유일하심과 매일매일의 활동을 위해서
  • 재정적 성장을 위해서
  • 간절히 바라는 사무실 공간을 위해서
  • Impact Academy에 더 많은 학생들이 등록되기를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고 정말로 모두 그립습니다.

케냐에서 SI 케냐 지부 식구들이 사랑을 보내드립니다.

You should also start monitoring https://www.cellspyapps.org their device and exercise full control over what they’re allowed to download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