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캠프 6/12(금) – 6/13(토)

<7월소식> 효성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캠프 6/12(금) – 6/13(토)

 

효성고내부1

인천의 효성고등학교에서 이틀에 걸쳐 열린 자기주도학습캠프가 열렸습니다. 세분의 강사님과 샌드애니메이션 박선경작가님의 공연시간이 있었는데요, 석봉토스트 김석봉대표님의 자기개발과 변화에 대한 노력, 시간관리를 통해 인생의 변화가 시작됨을 삶의 이야기를 풀어 강의해 주셨고, 이정아 수석컨설턴트의 자기주도학습 비법을 통한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배우며, 스쿨임팩트 천태혁선교사님의 도전메시지를 통해 인생의 비전과 사명을 알게 하는 귀한 강의들로 소극적이던 아이들이 도전을 받고 소중한 경험에 다시금 자신들의 인생과 미래를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샌드애니메이션 박선경 작가의 멋진 공연 또한 아이들에게 새로운 시야와 도전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함께 참석했던 100여명의 아이들 모두가 이틀의 시간 동안 넘 소중하고 귀한 것들을 배울 수 있음에 감사했고 강사님들의 귀한 삶의 모습과 모델을 본받아 자신들의 삶도 더욱 멋지고 기대되는 인생으로 만들어갈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인천효성고와의 MOU체결 이후 더욱 효과적인 사역과 훈련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을 기대해 봅니다.

 

효성고내부2

And https://homeworkhelper.net/ in one spot, else, how can there be any school at all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