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냐지부
이번 8월 달은 정말 너무나도 사랑스러웠습니다. 차를 수리할 수 있는 재정을 마련해주신 하나님께 너무나도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차가 수리 되지 않아서 택시를 부를 수 밖에 없었는데, 우리가 예상 했던 것보다도 많은 재정이 들어서 저희의 기도제목 중 하나였습니다. Simon목사님이 수리 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어서 모든 것이 잘 진행 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마이마히우에 있는 The beautiful joy homes 을 방문 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는 예배를 드리고 점심에는 교제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이마히우에서 어른들과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아주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선샤인 키즈 이벤트는 8월 15일에 있었습니다. 최선을 다해 노래, 춤 과 시를 준비하며 자신의 재능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과 어린 나이지만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기회를 가진다는 것은 정말 아이들에게 귀중한 경험인 것 같습니다. 정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8월 25일에는 북 우간다로 사역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소라티라는 곳인데요. 아주 먼거리에 있어 우간다에 도착하기까지 정말로 긴 여정이었습니다.
그 다음날은 각각 자신이 맡은 분야에 대해서 강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Mike가 일상생활의 예배를 주제로 간증을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맴버로 들어오게 된 Fifi 는 기도와 금식, 그리고 예배 인도자에 대한 중요성에 대하여 이야기했습니다. Yvonne 는 보컬이 가져야 할 테크닉과 호흡을 하는 방법 등 Heritage music school 에서 배운 것들을 알려주었습니다. 드러머인 Jack은 행사 전 마이크와 음향 세팅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케냐에서는 그동안 많은 교회에서 이런 시설들이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음향에 문제가 많았다는 점을 이야기 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모두가 이렇게 발전할 수 있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합니다.
주일에는 아침에 3번의 예배가 있었고 점심에 또 한 번 있었습니다. 모두 귀하게 섬길 수 있어 좋았고, 조금은 힘들었지만 행복했었습니다.
사역
– 차를 수리할 수 있는 재정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택시를 운송수단으로 사용했었기에 비용이 늘 많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하게도 Bishop Simon이 수리에 있어서 저희에게 도움을 줬습니다.
– 감사하게도 저희는 몇몇 사역을 계속해서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Westland 지역에 있는 Carlos Country 음악쇼에 저희의 장비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저희들의 음향기술을 발전시키고 실전에서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한국과 천 선교사님으로부터 배운 배움들에 감사드리고, 저희가 사역을 감당해 낼수록 기술을 활용하기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 저희는 또한 한 결혼식을 위해서 최근에 드럼을 구비했고 잭은 드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서 굉장히 기뻐했습니다. 신부는 아름다운 음악에 춤을 추며 어쩔 줄 몰라 했고, 드럼이라는 매우 작은 악기가 누군가의 날에 큰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해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 Super Sports Event를 위해 최근에 저희의 스네이크 케이블과 프리소나스 믹서를 사용했던 한 지방의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David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거기에서 다른 음향 엔지니어들과 상호작용하며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예정된 사역들
– 9월에 SI콘서트를 예정 중에 있는데,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8월 30일에 엘림교회에서 찬양 인도를 할 예정입니다.
– 하반기 고등학교 사역들에 대한 준비 중입니다.
– 9월의 첫째 주 금요일에 Donholm 교회에서 찬양 사역이 있습니다.
– 10월의 한 주간은 Voi에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