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소식>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 진행중!

5월 소식>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 진행중!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 진행중!

– 5월 18일(토) 오후 4시 / 영락교회 드림홀 (지하2층)

 

청소년이 중심이 되는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영락교회와 연합하여 4월 20일 두번째 모임을 가졌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은 다음 세대의 주인공들인 청소년들이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과 부르심 안에서 자신의 소명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예배모임이며,청소년, 부모, 교사 등 누구든 함께 하여 예배하고 기도할 수 있는 초교파적 모임입니다.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콘서트가 준비되고, 인도의 지구보기 선교사님을 비롯 꿈이 있는 교회 하정완 목사님께서 말씀으로 은혜를 나누어주시는 등 아주 특별한 시간이 진행됩니다.

 

 

im.jpg

 

4월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의 임팩트 밴드 예배는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Rp-Q와 어쿠스틱의 프리스타일 랩이 아이들을 더욱 예배에 반응하게 하였으며, 게스트인 가수 한 에스더 전도사님은 ‘내 길 더 잘 아시니’와 ‘나의 노래’를 통해 자신의 삶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라영환 목사님의 임팩트 있는 설교를 통한 기도의 시간은 부모, 교사, 청소년들이 함께 기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클릭 하시면 4월 임팩트메이커스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bJ8U0_Nb0E

 

5월 임팩트 메이커스에서는 당일 오후3시부터 기도회를 가지게 됩니다. 3시 기도회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깨어지고, 상한 청소년들을 품고,정체성을 상실한 학교와 무너진 가정을 위한 기도모임으로 아버지, 어머니, 교사인 청소년 지도자들이면 누구나 참석하여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예배 이후 임팩트메이커스 클럽을 운영하게 됩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클럽은 정치, 경제, 경영, 법, 사회문화, 에술, 의학, 디자인, 음악, 사진, 교육, 가정, 리더십, 국제관계, 환경, 과학 등 각 분야별 멘토를 세워 관심분야를 선택하여 청소년 각자가 꿈과 비전을 찾아가며 직접적인 활동전략을 세워 실행하는 모임입니다. 현재 임팩트메이커스 클럽 가입을 신청 받고 있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를 함께 섬길 임팩트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서포터즈는 안내, 헌금위원, 무대(무대셋팅 및 정리), 의전(강사, 게스트 밴드),프로덕션(음향,조명,영상헬퍼), 홍보등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의 자원봉사자입니다.

 

임팩트 밴드에서는 임팩트 밴드와 함께 예배할 임팩트 유스콰이어를 모집합니다.

 

신청서는 첨부화일에서 다운받으시고,  작성 후 schoolimpact@naver.com으로 보내주기 바랍니다.

문의번호 : 070-4623-1318, 담당자  : 장주란 간사

Writers can get pretty good at guessing what their audience https://www.writemypaper4me.org needs, but theres no way to be sure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