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소식>제2기 GLA,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를 일으키다!

5월 소식>제2기 GLA,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를 일으키다!

제2기 GLA,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를 일으키다!

 

이 땅의 청소년, 청년들을 영성, 인성, 전문성, 창의성, 리더십을 갖춘 다음세대의 리더로 또한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로 일으키려는 목적을 가지고 출발하는 제2기 GLA는 7월 10일~7월 17일까지 홍콩 Pre Camp (GLA Team), 홍콩 Gateway Camp (국제), 인도 전도여행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한국과 홍콩의 학생들이 함께 하며 한.영어로 진행하게 됩니다. 청소년 전문 강사진(다니엘박, 찰스김, 크리스티김, 지구보기 등)의 강의를 통해 교육하며, 정체성 확립, 하나님과의 친밀함, 성경적 리더십, 진로코칭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홍콩 국제 게이트웨이 캠프와 인도 선교여행으로 주님이 주신 지혜와 영성을 사랑과 겸손으로 나누기 위한 시간들을 갖습니다.

문의 전화 : 070-8254-8794 담당자 : 진 경 선교사, 이메일 : schoolimpact@naver.com.

 

gla.jpg

 

 

 

5/18, 6/15, 7/6 GLA 한국 리더십 훈련

GLA OT, Gateway Camp 준비, 전도여행 준비,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 참석, 묵상등을 훈련하게 됩니다.

 

7/10~12 홍콩 Pre Camp (GLA Team)

정체성 확립, 하나님과의 친밀감(묵상, 예배, 중보기도, 영적전쟁), 하나님나라 확장을 향한 부르심과 사명, 성경적 리더십, 진로코칭, 선교의 실제적 이해와 체험을 통한 복음 전달에 대해 배우는 글로벌 리더십 아카데미입니다. 다니엘 박, 챨스 김, 크리스티 김, 천태혁, 허요나단, 지구보기, 진 경등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참석한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강의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7/12~17 홍콩 Gateway Camp (국제)

홍콩 Gateway Camp는 세계 선교를 실제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국제 가족 캠프입니다. 전세계의 1500명이 모여 하나님을 알고, 알기기 위한 영적 훈련과 팀사역 그리고, 선교전략을 팀에 접목시키는 캠프입니다. 아침, 저녁의 전체 예배, 오후에는 부모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50여개의 전문 강의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s://gps.gateway.org.hk/campinfo/camp-info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7/17~25 인도전도여행의 사역으로는 고아원사역, 어린이 영어 캠프가 진행되며, 인도문화를 직접 몸으로 경험하는 인도 문화 체험의 시간도 갖게 되며, 세상을 바꾸는 글로벌 리더 강의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 주소는 홍보 동영상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cVa_kRSdF1s&feature=youtu.be

 

 

원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으시고, 작성 후 schoolimpact@naver.com으로 보내주기 바랍니다.

문의번호 : 070-4623-1318, 담당자 : 진 경선교사

But if there’s any red flag in behavior, any https://www.phonetrackingapps.com/ change, that’s a trigger for us to look at stuff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