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 Impact Story

<2월소식> Church Impact Story

* Church Impact Story

 1) 구파발 교회 Vision Impact Camp

church impact

2월 18.19일 이틀간 구파발교회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구파발교회 Youth Impact Vision Camp”가 진행됩니다. 나발견, 진로이해, 소명의식 발견을 위해 김현철목사, 천태혁목사, 진경선교사, 박선경작가, 어쿠스틱팝밴드 딜리버, 조래훈 레크리에이션강사와 함께 진행됩니다. 중요한 시기인 중학교 2학년 때에 하나님을 만나고, 그 안에서 진로와 소명의식을 찾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Trinity Project 

 지역교회(기관)와 스쿨임팩트 그리고 학교가 함께 협력하여
다음세대에게 복음을 전하고, 미래 인재로 훈련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쿨임팩트는 지난 4년 동안 50여개의 학교와 함께 5만명 이상의 청소년들을 만나며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축제의 모델을 통해 복음과 정체성, 비전과 사명을 일깨워 왔으며, 하나님 나라의 미래인재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모델과 및 글로벌리더십훈련과정을 개발해 왔으며, 행동을 통해 세계를 품는 청소년들로 세워가기 위해 임팩트프로젝트를 동아리별, 축제별로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학교와 연계하여 주간예배 및 채플지원과 축제모델 뿐 아니라 교사훈련과 같은 과정을 개설하여 학교의 변화를 위해 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쿨임팩트만의 힘으로 감당하기에는 너무도 많은 요청과 재정적 필요 그리고 인프라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 일을 위해 한 교회가 한 학교를 입양하여 복음을 전하고 다양한 훈련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십자가의 복음, 더 나아가 성령에 민감하게 순종하는 삶으로 살아가는 세대로 일으켜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쿨임팩트가 문을 열고 사역을 지원하여 교회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이후에는 교회가 학교를 입양하여 섬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위하여 함께 동역 할 교회와 기관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우리 함께 가요.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