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Global Student Mission) 컨퍼런스 8/21(목)-8/23(주일)

<8월소식> GSM(Global Student Mission) 컨퍼런스 8/21(목)-8/23(주일)

gsm포스터(웹용) (1)

제3회 GSM 컨퍼런스 2015는 “JESUS CENTERED LIFE”(롬12:2)의 주제로 국내 200여개의 대학에 전 세계 180여 개국으로부터 유학 온 10만여 명의 외국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각 나라에 선교사로 다시금 파송하는 비전을 가지고 진행되는 컨퍼런스입니다.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절을 한국 땅에서 보내게 되는 이 열국의 청년들이 이번 컨퍼런스를 통하여 예수님을 발견하게 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제3회 GSM 컨퍼런스 2015는 국내 9 개 대학 국제교회가 주최하고, GSM조직위원회와 스쿨임팩트가 주관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JESUS CENTERED LIFE”(롬12:2) 의 주제로 열립니다. 주강사로는 김하중장로, 방선기목사, 제임스변목사가, 게스트로는 바이올리니스트 해나리, 한동대 댄스팀 MIC, CCM그룹 로즈엠이 함께합니다.

현재 국내 200여개의 대학에는 전 세계 180여 개국으로부터 유학 온10만여 명의 외국학생들이 있습니다.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절을 한국 땅에서 보내게 되는 이 열국의 청년들이 이번 컨퍼런스를 통하여 예수님을 발견하게 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열국의 청년들이 참된 예수님의 제자와 거룩한 리더들로 세워져서, 이후에 다시 열국으로 파송되어 온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고 하나님의 축복을 전하는 통로가 되는 시작점이 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