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3월소식>Return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 Return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page

팩트 메이커스 워십은….

세상을 향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하나님 나라의 인재로 자라길 소망하며 2015년을 기도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의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매달 수요일엔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또한 목요일엔 숭의 임팩트 메이커스로 부흥하게 되었습니다.

도전을 행동으로 만들어가는 사람들인 임팩트 메이커스들이 모인 이 예배 모임은 말씀을 듣고, 도전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속해 있는 삶의 영역에서 선한 영향력을 드러내며, 당당히 행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자신과 자신이 속해 있는 곳과 환경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을 통해 변화를 넘어서 세상을 바꾸는 예배가 될 것이라 믿으며 2015년을 기대해 봅니다.

 

이렇게 행복한 예배가 학교 안에 일어남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학교 위에 임하고 그들을 통치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아이들의 삶에 충만하여 꿈과 소망이 가득한 의의 나무로 생명의 열매가 풍성히 맺히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축복된 삶이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매일의 일상에서 드려지는 찬양을 통해 학교가 온전한 예배의 처소가 되길 소망합니다.

Because of the relatively small numbers of students involved, the financial cost of the method https://essaysheaven.com can be high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