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지부

<1월소식> 국내지부

*인천지부                                                       

12월 12일 인천외국인선교협의회가 주관하고 사랑밭에 교회가 주최하여 2015년 외국인초청 송년성탄축제를 문학경기장 내 웨딩홀에서 5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성료됨. 인하대에서 인도와 파키스탄 유학생 2명이 각각 전통노래를 부름. (인하대 참가자는 비베크 박사, 이브라힘 박사, 비렌드라, 아쉬라프)

인천지부1     

 2015년 송년성탄축제에서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등 다문화가족 어린이들이 나와 찬양. 

 인천2

12/25일 인천 학익감리교회에서 캄보디아 유학생 팡 소피아 자매(덕성여자대학교 자연대 석사과정)에게 세례를 받게 하였는데, 매년 돌아오는 성탄절이 소피아에게 제2의 생일을 되게 하였다. 

12/26-29일 3박 4일간 엘림하우스 제주도 수련회를 가짐

인천3

 제주 빛과소금교회와 동복새생명교회와 협력하여 마치고 귀가 


*포항지부                                                                       

날아라팀

안녕하세요 날아라팀입니다 🙂

날아라팀은 방학 기간 회의 진행이 불가하여 잠정적으로 대기 상태에 잇습니다. 팀원들과 상의 후 2월달 시간을 맞춰 포항에 되도록 빨리 돌아와서 날아라 프로젝트 시행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대신 방학 동안에 남아 있는 구성원들이 새로운 날아라 프로젝트를 기획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현재 기획을 마쳤고, 1월 13일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이 연사가 되어 청소년들에게 강의를 하는 형식으로 포항시 청소년 50여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아직 많은 부분이 계획 중에 있지만, 모두 기쁜 마음으로 합심하여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잡아라팀

안녕하세요! 잡아라 팀입니다!

현재 잡아라팀은 경상권 교육기부센터의 경북지역 시니어멘토 컨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학 중에 시니어 멘토 컨택과 학교 선정이 이루어 질 것 같습니다. 메뉴얼은 디자인 팀에서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으며 1월 중순까지 완료될 것 같습니다. 2월 초까지 시니어 멘토와 학교 선정이 완료되고 2월 초반부터 학교 인트라 넷을 통해 주니어 멘토 선발 홍보가 진행될 것 같습니다. 기도로 모두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 by the time a bully is terrorizing the playground, be it physical topspying.com or digital, that child has already entrenched themselves in layers of self-denial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