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임팩트

<9월 소식> 그린임팩트

* 그린임팩트

내부2

센터에서 후원 고등학교 학생들 캠프를 일주일간 했습니다. 55명의 후원 고등학생들이 1주일간 센터에서 먹고, 자면서 캠프를 했습니다.
한국에서 오신 부부는 컴퓨터와 수학을 가르쳐주셨고. 영국에서 공부하며, 이번에 가을대학에 입학하는 누나와 지금은 고3인 동생은 화학, 수학, 미술, 키보드 등을 가르쳤습니다.
미술, 음악 수업을 받은 적이 없는 아이들이었지만, 악보 보는 법을 배우니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날개를 단 듯 합니다. 매일오후에는 각 학년별 축구대회, 토요일 아침은 조깅…함께 배우고, 함께 노는 이시간이 , 산골짜기에 사는 아이들의 마음과 눈이 넓어지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내부

Timeline for producing a thesis https://firstessaywritinghelp.com/ or dissertation thesis and dissertation guide march , page this timeline summarizes some of the major steps in the dissertation, thesis, and degree conferral proces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