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기부금영수증 발급안내

스쿨임팩트 후원자 기부금영수증(기부내역 확인증) 발급 절차 안내

안녕하세요. 스쿨임팩트입니다.

2013년에도 마음을 모아 저희 스쿨임팩트에 후원 해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원자님의 소중한 후원금으로 스쿨임팩트가 이 땅의 청소년들을 위해 열심히 뛸 수 있었습니다. 한 마음으로 동역해 주심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스쿨임팩트에서 후원자님들의 연말정산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 관련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저희 단체는 현재 비영리 기타단체로 등록되어 있으며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만, 소득공제 효력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여가부와 교과부에 청소년법인단체로 등록을 시도하였으나, 여러 가지로 아직 저희들의 미흡한 점이 있어 등록되지 못했습니다.

이에 기부금영수증은 증빙용(기부내역 확인증)으로만 발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며, 올 해 2014년에는 법인등록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거듭 송구한 마음을 드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함께 이 땅의 청소년들을 위해 함께 서 주실 것을 신뢰합니다.

아래에 증빙용 기부금영수증(기부내역 확인증) 발급 절차를 안내 해 드립니다.

자세한 절차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참고 부탁드립니다.

*절차가 복잡하여 출력이 어려우신 분들은 사무실로 따로 연락 해주세요.

1.로그인 페이지로 이동(주소링크)

기부내역 영수증 출력하러 가기

2. 회원 로그인 후 –> 정보 확인 –> 기부내역확인증 출력

3. 회원정보 불일치, 납부내역 오류, 기타 문의

*문 의_ 스쿨임팩트 사무실

*담당자_ 장주란간사

*TEL_ 070-4623-1318

*E-mail_ schoolimpact@naver.com

감사합니다.

스쿨임팩트 드림

Problem-solving environments have also been developed that pro-academic-writers.com/ help students better understand workplaces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