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9월 소식> 본부소식

* 본부소식

1) CBN 미국 본사방문

본부내부
이번 여정은 CBN의 모든 사업을 들여다보고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전 세계에 재난 가난 보건 등의 여러 분야에서 NGO사업을 하고 있는 파트의 리더들과 미팅도 갖고, 스쿨임팩트가 담당하고 있는 아프리카 나무심기, 인도의 아이들을 돕는 사역과 및 향후 북한청소년 탈북지원사업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기독방송매체를 넘어 방송과 긍휼사역, 인재양성사역, 차세대교육사역, 대학 등 정말 다양한 분야에 귀한 일들을 감당하고 있는 CBN에 너무 감동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CBN본부에서 최선을 다해 한국에 수퍼북이 런칭되는 일들을 돕기로 약속을 받았습니다. 한국교회와 및 한인 디아스포라교회들 그리고 한국교회에서 파송된 선교사들을 통한 선교지 및 북한에 까지 이 놀라운 도구가 어떻게 쓰여질까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기만 합니다. 성령의 인도하심과 이끄심 속에 강력한 말씀의 능력이 어린아이들에게 전해질 것에 대한 기대로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These are the terms in which you point out just how you are extending, elaborating, enhancing or analysing your material and structuring your own www.buyessayonline.ninja/ text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