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식

<2월소식> 본부소식

1) 1004명의 후원자를 기다립니다.

스쿨임팩트는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마음으로 함께 품고 기도하며 후원해 주실 1004명의 후원자를 찾습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 후원자님들의 기도 덕분에 매년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학교와 교회, 그리고 여러 청소년 기관들과 함께 연계하여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먼저는 저들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나누고 꿈과 비전을 찾아 창의적으로 도전할 수 있도록 섬기고 있습니다. 벌써 3곳의 학교에 정기적인 사역이 들어가고 있으며 인천과 포항, 광주지역에 지부가 개척되어 전국의 청소년들을 섬겨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역의 증가로 하나님의 마음을 품으며 함께 다음세대를 섬길 스텝들이 필요한 상황이며, 또한 학생들을 섬기기 위한 중보와 재정적 필요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학교와 교회, 그리고 기관과 함께 협력하여 이 나라 이 민족의 많은 청소년을 섬길 수 있도록 1004명의 후원자를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후원을 기다립니다..

2) 레인보우 프로젝트 

레인보우 프로젝트는 각 학교 페스티벌을 통해 결신한 학생들이 교회로 인도되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6주간의 주제나눔과 교회 초청파티로 이루어진 7주간 모임 프로젝트입니다. 6주간 주제나눔을 통해, 관계형성과 청소년 시기의 고민들에 대해 기독교적 관점을 제공하여 신앙인으로서의 첫 걸음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행복, 외모, 관계, 비젼, 사랑’로 이루어진 주제들을 가지고 나눌 수 있는 교재를 제작중에 있으며, 이 교재를 통해 더 많은 결신자들이 교회로 인도되어 참된 신앙인들로 세워지기를 소망하며 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열매드림 프로젝트 

“하루 십분을 매일 하나님께 드림으로 꿈을 키워간다”<열(10분씩) 매 (매일) 드림( 1. 하나님께 삶의 시간을 드림, 2. Dream-하나님을 꿈꾼다.>는 의미를 가진 열매드림 프로젝트는 청소년들이 매일 말씀을 묵상하는 거룩한 습관을 갖게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각 분야의 다양한 사역자분들과 영향력있는 사회 인사들의 간증을 통해 청소년들이 삶에 도전할 수 있게하고,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결단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각 학교에서 열매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학교 속에서 거룩한 영향력을 주는 자녀들로, 또한 거룩한 습관을 통해 거룩한 성품을 가진 자녀들로 세워지기를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작을 위한 1000만원 가량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People who have visited denmark often emphasise how safe the country web assign help feels.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