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잎 클로버 찾기 진로콘서트 10/24(토)

<11월소식> 세 잎 클로버 찾기 진로콘서트 10/24(토)

더나은세상1

딜리버 밴드의 재미있고 상큼한 연주로 첫 공연이 시작되었고 이어 이정민 아나운서의 특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13개의 영역으로 나뉘어 진로 롤모델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한동대 박혜경 교수(통번역), (주)슬로비 생활의 한영미 대표(요리), 우슈 국가대표  김귀종 감독(체육), 영훈고 최관하 교사, CGN TV의 김부연 작가(방송), 서예일 경사(경찰), 샌드아트 박선경 작가, 위대한 탄생의 구현모 가수(음악), 현대자동차의 영업 및 인사관리 등의 다양한 영역의 롤모델들의 삶의 이야기와 꿈, 비전, 직업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웃음이 없었던 수줍은 사춘기 아이들이었지만 강사님들의 재미있고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삶과 비전 등을 생각하고 꿈을 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귀한 시간들을 통해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여의고 마음이 닫혔던 아이들에게 삶의 소망과 힘이 되고 살아갈 수 있도록 격려가 되어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더나은세상2

공연과 특강을 들은 친구들의 리뷰입니다 .

<딜리버 공연 리뷰>

노래 정말 좋아요!!

화음 부분 짱인 것  같아요!!

이루지 못할 가능성이 없지만 절실히 해보고 싶은 꿈 을 선택하는게 옳을까요? 아니면 적당한 삶 적당한 현실이랑 타협하는 게 옳을까요? 그치만, 꿈을 선택했다가 한번 실패하고 두번 실패해서 겁난다면 현실이랑 타협하는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악수한 신규원이라고합니다!!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듣는 내내 소름이.. ㅎㅎ 글쎄 노래 너무 좋은것같아요!! 딱 제스타일이에요!!ㅎㅎ 힐링되는 음악 감사했습니다!

<김부연 작가 강의 리뷰>

작가님! 저는 세잎클로버에서 뵜었던 전OO인데요, 그 때 이야기 해주신 것 듣고 꿈을 방송작가로 정했거든요.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영상도 찾아보고 글이나 기사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힘들어 보이더라고요..근세 실상을 더 알고 싶어서요. 예를 들면 작가님이 경험하신 제일 힘들었던 시기나 이야기를 듣고싶어서요.

작가님 1부 끝나고 상담 받았던 학생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절실했늗네 또 하나의 경로를 알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가수 구현모 강의 리뷰>

안녕하세요 형! 오늘 기타쳤던 멘티 강현석이에요. 오늘 형이 해주신 이 때 까지 살아오면서 겪은 얘기 진심으로 좋게 들었고 영상들도 하나하나 재밌었고 버릴 것 하나도 없다고 얘기하실 때 보여주신 돼지 그림도 아직 생생하게 기억나요. 오늘 좋은 얘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형 애기 듣고 음악에 좀 더 관심이 생겼어요. 화이팅 하세요!

Even on trusted sites like facebook or twitter, it’s so easy for children to accidentally encounter content that they’re not mature enough to handle https://trackingapps.org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