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학교 비전페스티벌개최!

여명학교 비전페스티벌개최!

10월 31일 목요일 / 여명학교

탈북학생을 위한 비전페스티벌을 여명학교에서 개최합니다. 북한에서 건너온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의 회복을 선사하고, 청소년들은 그 은혜를 통해 미래 통일한국을 준비하는 하나님 나라의 인재로서 준비되어질 것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천태혁 선교사님, 가수 강균성, 아프리카 임팩트 싱어즈 외 다수가 섬길 예정이며, 행사 진행과 재정을 위해 중보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자세히보기>

page

여명학교에서 열리는 비전 페스티벌은 연 2회(상반기 1회, 하반기 1회) 로 아이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벌써 지난해에 두 번을 진행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지난 5월 16일에 진행되었습니다. 탈북한 아이들이 소망되신 하나님을 발견하고, 부르심을 발견하며, 복음과 꿈에 대한 도전을 통해 어떻게 자신의 삶을 준비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이 땅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해 알려주는 귀한 시간입니다.

We compare our successes and our happiness against what we cell phone tracker free see from others, disregarding the pageantry of the whole affair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