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10월 소식>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

10월 22일 저녁 6시~8시 / 이화교회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은 이화여고와 이화외고 또한 주변의 학교 학생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정기예배모임입니다.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알리며 학교 내 크리스찬들을 격려하고 믿지 않는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 안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 하고,

미래를 향한 비전을 발견하며, 삶의 현장에서 행동을 통한 자신과 이웃의 변화가 일어나도록 돕는 모임입니다.

가수 및 전문 음악인들로 구성된 임팩트 밴드가 학생들과 함께 예배팀으로 섬겼으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라는 제목으로 천태혁 선교사가 말씀을 전했습니다.

또한 게스트로 CCM 걸그룹인 로즈엠이 함께 하여 열정적인 찬양과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을 통해 학교 안에 예배가 회복되고,

학생들에게는 격려와 도전의 시간이 되어 기쁨과 소망이 가득한 학교가 되길 기도합니다.

 

이화임팩트 메이커스를 섬기고 있는 이화여고 학생의 간증입니다.

선교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화 임팩트 메이커스 워십에서 리드보컬팀에 있는 전00이라고 합니다:)

이름 잘 기억 못하신다고 하신것 같아서.. 저 오늘 마지막에 조끼 정리하고 있는데 선교사님이 안아주셨어요ㅋㅋㅋ

저번 달 그리고 이번 달 예배를 함께 준비하고 또 드리면서 많은 걸 깨달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정말 ‘마음을 다해’ 부르는 찬양이 어떤 건지 알게 되었고 예배를 드리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을 느꼈고 앞으로 예배를 위해 더 열심히 준비하고 헌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더욱더 하나님을 알고 싶고 오직 하나님 한분만을 위해 살아야겠다는, 살아야만 한다는 것을 배우고 가는 것 같아요!

처음엔 어떻게 보면 가벼운 마음에서 시작한 것도 같지만

이제는 예배를 통해서 배우고 느낀 것이 참 많고 앞으로 더 많을 거라 믿기에 지금에 감사하고 앞으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이제 중간고사 끝나고 다시 예배를 준비하게 될 텐데 다시 만날 때까지 시험 열심히 준비해서 잘 보고 다시 예배 준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번 2학기 시험이 여러모로 참 중요하거든요 저에겐ㅠㅠ (기도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시 뵐 때까지 공부 열심히 하고 교회 열심히 다니면서 해주신 말씀들 잘 기억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스쿨임팩트에 계신 분들과도 더 친해지고 싶어요~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몰라서 머뭇거리고 있지만요ㅋㅋ 오늘 너무 감사했고 푹~~쉬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