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5월 소식지>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5월 17일(토) 오후 3시 / 소비코 빌딩 B1 강당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은

다음세대가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과 부르심 안에서 소명을 발견하여 행동 하는 예배 모임으로,

청소년, 청년, 부모, 교사 등 이 땅의 청소년을 사랑하시는 분과

이 땅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살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찬양과 말씀 그리고 소그룹 나눔으로 이루어지는 정기모임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됩니다.

지난 4월 모임은, 임팩트 밴드의 찬양과 허요나단 선교사의 말씀(용서)으로 풍성한 예배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모임에 참석한 박성덕(경민고 학생)군은 임팩트 메이커스로서

학용품이 없어 공부를 못한다는 아프리카 친구들을 위해 학용품을 모았다는 내용의 간증을 전했습니다.

이번 5월 모임은, 임팩트 밴드의 찬양과 천태혁 선교사의 말씀이 함께합니다.

임팩트 메이커스는?

임팩트 메이커스 클럽은 도전을 행동으로 만들어가는 사람들인 임팩트 메이커스가 모인 공동체 모임으로

말씀을 듣고 도전받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속해 있는 삶의 영역에서 영향력을 드러내며,

행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자신과 속해 있는 곳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임팩트 메이커스는 변화를 넘어서서 세상을 바꾸는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부터 임팩트 메이커스 클럽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클럽 모임에서의 이슈는 세월호 사건이었습니다.

급작스런 일에 모두들 많이 놀라고 슬픈 마음을 나누며 함께 기도한 후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나누었습니다.

우선은 함께 기도하므로 금식하고, 그 재정을 모아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이 모임이 더욱 활발하여 행동하는 이 땅에 넘쳐나길 소망합니다.

또 다른 클럽 모임에서 Green Impact 나무심기에 동참하기로 결정을 하고 개별 실천과제를 통해 절약한 돈을 모아,

아프리카에 나무를 보내고, 나무 돌보미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espite these possibilities and the dramatic effect of imagery demonstrated by leutner et my homework help within https://www.homeworkhelper.net/ al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