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에 초대합니다.
3월 15일(토) 오후 4시 / 코너스톤 빌딩 Club L

청소년들에게 찬양과 말씀 그리고 나눔을 통해 소명을 발견하도록 돕는 예배모임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이 새롭게 힘찬 출발을 했습니다.
지난 2월 15일 신사동에 위치한 코너스톤 빌딩 Club L에서 시작된 정기모임은 전공자들로 구성된 임팩트 밴드의 찬양과
말씀으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에 대한 천태혁 선교사의 말씀 이후
어떻게 우리의 삶 속에 말씀을 적용하며 행동으로 살아낼 것인가에 대해 소그룹으로 모여 자신의 생각을 나누고 다른 이의 깨달음을 통해 풍성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별히 새롭게 시작된 정기모임은 ‘크리스천 데이트’의 지체들이 함께 참여해 주어 청년들의 열정이 묻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는 3월 15일에 열릴 이번 모임은 임팩트 밴드의 섬김과 찬양인도로 노을의 강균성, 말씀에 허요나단선교사님이 섬겨주시겠습니다.
임팩트 메이커스 정기모임은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4시에 클럽 L에서 계속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정기모임

Final e-title page, bearing original ink signature of the thesis advisor hard https://www.justbuyessay.com/ copy to graduate school attn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