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이사회 개최, 홍배식 이사장 선출!

정기 이사회 개최, 홍배식 이사장 선출!

정기 이사회 개최, 홍배식 이사장 선출!

지난 2월 8일 이른 아침 서초역 부근에 위치한 스타갤러리 브릿지 빌딩 12층 루츠알레 대강당에서 스쿨임팩트 2014년 정기 이사회가 열렸습니다.
지난 이사회는 2013년 한 해 동안 스쿨임팩트에 행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2014년 한 해에 대한 하나님의 기대와 인도하심을 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이사회는 1부-예배, 2부-2013년 보도자료 검토, 2014 선임이사 소개, 사무실 직원소개, 이사장 선출, 3부-교제로 이루어졌습니다.

2012~2013년 두 해 동안 오대식 목사님(높은뜻 정의교회 담임)께서 이사장으로 수고해주셨으며,
이번 이사회를 통해 다음 두 해를 섬기실 이사장으로 홍배식 이사(숭덕여고교장)가 선출되셨습니다.
학교의 상황과 청소년들의 현장에서 섬기고 계시는 홍배식 이사장을 통해 스쿨임팩트를 향한 하나님의 구체적인 사역들이 일어나
저들을 살리고, 일으키며, 세워가는 스쿨임팩트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기이사회

Poster session presented at the meeting of the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try this company orlando, fl.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