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여중, 스쿨임팩트 페스티벌

<7월 17일>정의여중, 스쿨임팩트 페스티벌

 

정의여중 스쿨임팩트 페스티벌
7월 17일 / 정의여중 대강당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정의여중 대강당에서 스쿨임팩트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이 행사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문화적 요소를 통해 재미, 의미, 감동, 변화, 도전을 일으키는 축제입니다.

내 자신이 얼마나 소중하고 또한 우리 모두가 세상에 빛을 비출 부르심과 소명을 찾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오지헌개그맨의 토크토크, 아이돌가수 더블에이의 김치와 오상 두분이 참여하며, 야곱의 축복으로 잘 알려진 ccm가수 김인식 그리고 모래의 예술가 샌드아티스트 박선경작가님 또한 김현철목사님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학생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과 비전을 향한 도전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 페스티벌을 통해 학교 안에 청소년들의 열정이 회복되고, 준비된 미래의 인재들이 풍성하게 일어나는 일이 있길 소망합니다.

 

 

The process of writing the case studies has enabled me to discover a world of theory and scholarship in the field of https://order-essay-online.net/ applied adult learning that I was formerly unaware of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