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나눔카페 ‘in LOVE 콘서트’

커플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나눔카페 ‘in LOVE 콘서트’

커플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나눔카페 ‘in LOVE 콘서트’
12월 21일(토요일) / 카페 777.7 space (삼호침례교회 2층)

스쿨임팩트가 함께한 ‘in LOVE 콘서트’는 크리스천 데이트에서 개최하는 첫번째 행사입니다.
커플들을 위한 일일찻집 형식으로, 토크콘서트, CCM콘서트, 크데스토리, 나눔파티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싱글들은 어떻게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제와 결혼을 할지,
커플들은 어떻게 하나님이 원하시는 가정을 가꿀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으며,
나눔카페 수익금인 160여만원은 아프리카의 그린임팩트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 자세히 보기>
나눔
지난 21일 방배동 777.7카페에서 나눔카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나눔카페 in love콘서트는 싱글남녀의 커플매칭어플리케이션으로 유명한
크리스찬데이트에서 주최하여 스쿨임팩트와 협력하였습니다.
행사수익금을 모두 스쿨임팩트 ‘그린임팩트’사역과 주사랑공동체의 ‘베이비박스’ 사역에 전달되었습니다.
1부에서는 천태혁선교사 부부와 허요나단 선교사께서,
2부에서는 다니엘박교수 부부께서 1시간 가량 연애부터 결혼까지 삶을 토크콘서트로 풀어주셔서
싱글 남녀에게 하나님 안에서 어떻게 자신의 짝을 찾아 교제할 수 있는지를
그리고 결혼의 실제적인 이야기들을 특유의 입담으로 청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CCM찬양사역자인 강찬전도사의 은혜로운 찬양과 싱어송라이터 김가은의 감미로운 공연으로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었습니다.
싱글남녀의 그룹데이팅 뿐 아니라 가족, 커플 등이 나눔카페에 함께 참여하여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Is there a checklist recommended for https://www.college-homework-help.org the t/d manuscript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