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지부 소식

케냐 지부 소식

한국에서 지난 8월~10월까지 보컬과 음향 및 행정교육을 받고 케냐로 돌아간 세명의 청년이 케냐사역를 개척하고 학교에서 음악교육 및 공연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향렌탈을 통한 킹덤비지니스 학교 및 그린임팩트 사역을 진행해 나갈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케냐
케냐에서 온 소식입니다.
스쿨임팩트 케냐지부가 시작되고 지난 3개월은 쉽지 않은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셔서 스쿨임팩트와 SI엔터테인먼트 사역들이 계속해서 자라고 확장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케냐에 사역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Mlolongo 고등학교에서 예배인도와 사역을 진행하여 귀한 시간들을 가졌으며, 앞으로 더 많은 사역들을 그 학교에서 진행해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엔 지역 TV 방송의 Grace Unplugged 그룹에서 크리스마스 캐롤송을 노래하여 케냐 지역에서 지속적인 사역의 홍보가 되는 놀라운 일도 있었습니다. 또한 케냐 나이로비의 커뮤니티 장로교회와 엘림 오순절 교회 등 2곳에서 예배 인도와 보컬 훈련 등의 사역을 요청받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젊은 세대들이 함께 콰이어로 훈련받게 될텐데 그 콰이어 훈련 가운데 함께 하실 하나님의 은혜들을 기대합니다. 뿐만 아니라 케냐 국영 TV방송에서 우리의 음향장비가 사용되었으며, 12 월 09 일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축하 라이브 TV 의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노래하여, 12 월 24 일에 방송이 죌 예정입니다. 더 많은 일들이 우리 안에 선하게 일어나리라 기대합니다.
스쿨임팩트를 통해 아프리카 땅의 버려지고 아파하는 수많은 아이들을 위한 학교 사역들과 그를 돕기 위한 킹덤비즈니스 사역인 SI Entertainment가 주님의 인도하심과 계획하심 가운데 서기를 소망하고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더 많은 선한 일들이 우리 안에 귀하게 일어나리라 기대합니다.

A discussion of ways of conceptualising the supervisorstudent relationship is given by https://essaynara.com/ taylor and beasley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