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지부 소식

<10월 소식> 케냐지부 소식

케냐지부 소식

– 케냐의 청소년 사회복지 센터를 방문하고 함께 협력할 분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 마이크, 소피, 이본 모두 작곡을 하며 다음 단계로 올라갈 예정이고, 10월 중순에는 스튜디오에서 음반녹음을 할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뜻 안에서 아름다운 일들이 케냐 땅에서 많이 일어나기를 기대하며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 케냐에서 소식을 보내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프리카에서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주님 안에서 잘 지내고 계시리라 믿어요. 저희도 또한 주님의 사랑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번 만남을 통해 우리가 Teen challenge Kenya라는 복지센터를 방문할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그 센터는 Nairobi도시안에 Ridgeways라고 알려진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알코올 중독, 마약 중독, 섹스 중독 등 주된 문제들에 대해 사람들을 상담해주는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들은 개인의 육체적, 심리적, 교육적, 사회적 차원을 모두 다루는 전체론적인 회복을 믿고 있어요.

이 센터의 가장 독특한 점은 모든 삶의 행동들을 치유할 수 있는 분은 예수 그리스도뿐이라고 믿는다는 것이에요.

우리는 그들과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쿨임팩트 일원들과 스쿨임팩트의 지도목사로 함께 해주시는 케냐의 한 교회 사역 리더이신 Pastor Brian Mwambi목사님도 함께 하셨습니다.

사람들이 변화되고 구원이 발생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정말 굉장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온 책임자와 만났고, 스쿨임팩트라는 사역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10월에 있을 3일 간의 찬양모임에 초청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리 화질이 좋진 않지만 사진 몇 장을 보내드립니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여러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케냐지부 스텝 Mike, Yvonne and Sophie 드림.

You http://www.homeworkhelper.net/ are preparing to write an essay on the impact of climate on history
다음세대 인재양성소

0 Comments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